Fermentation Family OST - Afraid of Love 사랑이 두려워 이깟 사랑 (FIX)




o jo da u ri
i rok he
man nan gon ji
gu nyang su chi nun
in yo ni dwel su
ob sot don gon ji

o jo da jong mal
gu del sa rang han gon ji
u rin we ot ga lin
un myong in gon ji

an dwen da go
a ni ra go
do mang cho ba do
to da shi cha ja wa

gu den
mo ro jil su rok
do uk do
bo go shi po
ja ku man
ja ku man
nan go bi na ji man
go jang nan
ne ga su mi
gu de
ha na man cha ja so
du ryo wo yo
gu de rul
sa rang he so

o jo da gu den
a pun sa rang in gon ji
we ha pil gu de rul
sa rang han gon ji

nu nul to do
nun ga ma do
gu de to o la
do uk do gu ri wo
wo..

gu den
mo ro jil su rok
do uk do
bo go shi po
ja ku man
ja ku man
nan go bi na ji man
go jang nan
ne ga su mi
gu de
ha na man cha ja so
du ryo wo yo
gu de rul
sa rang he so

na du ba ri mot to na
ne du na nun no man bwa
gu de ob shi
na nun an dwel
got ga ta wo.. baby..

no mu
sa rang ha nun de
no mu
bo go shi pun de
ga su mi
a pa so
mi chil got ga tun de

yo gi so i sul ke yo
sa rang mo tan da
go he do
mon bal chi so ra do
gu de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