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d Story (새드 스토리) - I'm Sorry For Everything 다 미안해




da mi a ne
o ri ne cho rom
kun ko
da mi a ne
no rul him dul
ge man he so
da mi a ne
i rok he
kut na ge dwe so
jong mal mi a ne
sa rang cham
a pu da
jong mal

da mi a ne
da mi a ne
da chak han sa ram
him dul ge
gwe rop yo so
jong mal
bo ne jul ke
i jen
gu man hal ke
kok jal ji ne ya he
na
mon jo i ro nal ke
an nyong

da go ma wo
hang sang ut ge
he jun go
da go ma wo
hang sang
ne pyo ni
dwe jwo so
da go ma wo
mot nan nal
sa rang he jun go
jong mal
go ma wo
jin shi mi ya
jong mal

da mi a ne
da mi a ne
da chak han sa ram
him dul ge
gwe rop yo so
jong mal
bo ne jul ke
i jen gu man hal ke
kok jal ji ne ya he
na
mon jo i ro nal ke
an nyong

da mi a ne
da mi a ne
da chak han sa ram
him dul ge
gwe rop yo so
jong mal
bo ne jul ke
i jen
gu man hal ke
kok jal ji ne ya he
na
mon jo i ro nal ke
an nyo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