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helor's Vegetable Store OST - 바보같이 살았죠 (MIN of MissA)




we ja ku man
nun mu ri na nun ji
nan a jik do
gu de ron gon ji
nol ga su me
wa rak
an go shi pun de
gu den mo li it jo

cham ba bo ga tun
sa rang ul
cham ba bo ga tun
sa rang ul het jo
nan han bal ja guk do
da ga ga ji mo te
o nu se gu de
mo ro jo ga ne yo
ga ji ma ra yo

ha nu ra nul
ba ra me nal yo do
ne sa rang un
gu de ro ye yo
bo go shi po
nu ne ha run go ryo do
man jil
su ga ob jo

cham ba bo ga tun
sa rang ul
cham ba bo ga tun
sa rang ul het jo
nan han bal ja guk do
da ga ga ji mo te
o nu se gu de
mo ro jo ga ne yo
ga ji ma ra yo

a ryo nan
gu sa ram
sa rang han
gu sa ram
gu de
ha na ran gol
ooh ooh~

cham ba bo ga chi
sa rat jo
cham ba bo ga tun
sa rang ul het jo
ga sum i a pa so
to nun mu ri na yo
han sa ram gu de man
ha nun ba bo jo

ne ga sa rang han
gu sa ram
ku me so ra do
bol su it da myon
na nun gwen cha na yo
ga su mi mo jo do
sa rang he yo
sum i dal te ka ji
sa rang hal k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