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ia (루비아) - I Like You널 좋아해 (ft. Tae Hwa)




no rul nu gu bo da
no mu jo wa
ha gin ha ji man
yo ja ran i yu ro na
sot bu li mal mo te so
i jen mal hal ge
do i sang
mot gi da ri ge so
sa shil na do
nol ma ni jo wa
ha go i so so
gye sok gi da ri
da gan no
no chil got ga ta so
gye sok gu ro
da gan na ba bo dwel
got ga ta so i ro ke
su jup ge yong gi rul
ne mal he bol ge
ne seng ga gun
o ton ji han bon
du ro bol ge

jo wa ha nun
sa ram i seng gyo so
a ju mo le
ji kyo on bi mi ri ji man
i je do i sang go ge
tol gu myo gop jeng i
cho ro man he
tok ba ro bo le jo wa
han da go
dang dang ha ge
mal he so nol no le
ki go ship ji man
no man bo myon
na ja shi ni ob so
no a pe man ga myon
me bon yong gi nun
sa ra jo so
chot nu ne
ba nan gol nu kyo so
no wa mal ha myon so
du ra ma
ga tun gam jong
o no gu gon
jin ja yo so
ha na bu to
yol ka ji da
mal ha ji
mo ta ji man
jong mal
nol jo wa he nol da
al jin mo ta ji man
no e ge
myot bon i go
hang sang
i ge ma ji mak
gi hwe ra go
seng gak hal ge
non o di mo li ga ji ma
go be gun ha go
shi pun de
yong gi om nun
gop jeng i
mol i it ji do
a na ne ga
gu ro ni ka gwen i
chang pi he so
dwi ro man ga nun
nan gop jeng i
ga ba ro na ya
gi hwe man
no ri nun nan gop jeng i

nol jo wa he
nol sa rang he
ba bo cho rom nan
mal mo ta go
to da shi
do ra so nun ne ga
no mu na shi ro

jo wa han da go
ma re do na
jo ne ji ji a nul
jul a ra so
hon de no ga
mon jo mal ha da ni
unbelievable
nan heng u na ya

no man
seng gak ha myon
jin ja na jo wa ju go
sa ram du ri jo wa
ha nun sa ra min
nya myom u ro
to li nun ma me
na pin jong i e
no rul bam se gu ro
i jen ga ma ni
i so do mok so ri
ga du lyo
dang dang ha ji
mo ta nun
nari ye he jwo
no a pe son
ha nob shi ja ga ji
nun na ni ka
jin ja ma um ga ta son
chon bon i go ne
mam jo ne sul ko ya
hon de no lap ge
do no ga ma re
jun go ya
sal da ga i ron il
do it gu na
sa shil no do nal
jo wa ha go i sot da
ni do gun da
na do no la
nun gon mon jo
ma re ju da ni
gu man ga tu
nye gi ya
go ma wo
nol jo wa he
pyong seng
no rul ji kyo jul ge

nol jo wa he
nol sa rang he
ba bo cho rom nan
mal mo ta go
to da shi
do ra so nun ne ga
no mu na shi ro

hok shi
bu dam su ro ul ka
gok jong bu to
ap so ji man
mal ra e le
on je na
ne ma mun
no ro ga duk cha i so so

nol jo wa he
nol sa rang he
bu ku rop ji man
jin shi mi ya
han sa ram
o jik no man bo nun
nal ba da ju l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