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 (지니) - 어쩜좋니 (Feat. Sunwon)




o jom jon ni.
i ri him dul
jul mo la so.
ne ma u mi
ne ma u mul
o jol su op da ja na.
seng gak he so.
no wa ham ke han
gi ok dul
ne ma u mi
gu gi ok du rul
i jo jul go ra mi do so.

a chi me
nu nul tu myon no ye
hyang gi ro
un gi o gi..
i je ne ga
no ye gyo tu ro
da shi do ra gal
shi gan i ya.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ne ga no ye
gyo te i so jul ke he..
a mu gok jong
ha ji rul mal go
na ye gyo te
i su myon dwe.
there are my heart.
there are my heart.
ni ga na ye
mo du jon bu i gi rul.
ni ga ne ge
ba ran got cho rom
gi ok hal ke.
u ri sa rang
u ri sa rang ul.

o jom jon ni.
i ri him dul
jul mo la so.
ne ma u mi
ne ma u mul
o jol su op da ja na.
seng gak he so.
no wa ham ke han
gi ok dul
ne ma u mi
gu gi ok du rul
i jo jul go ra
mi do so.

a chi me
nu nul tu myonno ye
hyang gi ro
un gi o gi.
i je ne ga no ye
gyo tu ro
da shi do ra gal
shi gan i ya.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ne ga no ye
gyo te i so jul ke he...
a mu gok jong
ha ji rul mal go
na ye gyo te
i su myon dwe.
there are my heart.
there are my heart.
ni ga na ye
mo du jon bu i gi rul.
ni ga ne ge
ba ran got cho rom
gi ok hal ke.
u ri sa rang
u ri sa rang ul.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ne ga no ye
gyo te i so jul ke he...
a mu gok jong
ha ji rul mal go
na ye gyo te
i su myon dwe.
there are my heart.
there are my heart.
ni ga na ye
mo du jon bu i gi rul.
ni ga ne ge
ba ran got cho rom
gi ok hal ke.
u ri sa rang

hoo hoo

i want your love.
i want your love.
ne ga no ye
gyo te i so jul ke he...
a mu gok jong
ha ji rul mal go
na ye gyo te
i su myon dwe.
there are my heart.
there are my heart.
ni ga na ye
mo du jon bu i gi rul.
ni ga ne ge
ba ran got cho rom
gi ok hal ke.
u ri sa ra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