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9 (포포리나인) - Vacant Room 빈 방




mu nu ryol go
du ro on
ho du on
ne bang a ni
o nul do no mu na
o jon han gol

shin ba rul
bot gi jo ne
ma jung na on
we ro u me
han cha mul
so it da ga

han su mul
swi o bwa do
jo shim su re
bu rul kyo do
yo jon i
ni mo su bun
om nun gol

TV rul
kyo bo a do
ha ru jong il
u ma gul du ro do
yo jon i nan
hon ja in gol

I can't live without you, Girl.
I can't smile without you Girl
my lady.
ni ga to na bo rin
bin bang a ne so
we ro wo
man ha nun
nan hon ja ya

I can't live without you, Girl.
I can't smile without you, Girl
my lady.
ni ga to na bo rin
bin ma u me so
nol gu ri
wo man ha nun nan
hon ja ya

mu nul yol go
du ro on
ni ga in nun
bang a ni
gu te nun
no mu na
jo wa nun de

shin bal do bot
gi jo ne
ma jung na
on no e ge
i bul
mat chu go
ne son nun de
yeah,,

ha ru rul
ye gi ha go
na rul
hyang he u so ju don
gu ta ye ni
mo su bun
om nun gol

na e ge
nam gi gog an
u ri ma ne
hun jo gul
cha ja do
o cha pi
hon ja in gol

I can't live without you, Girl.
I can't smile without you Girl
my lady.
ni ga to na bo rin
bin bang a ne so
we ro wo
man ha nun
nan hon ja ya

I can't live without you, Girl.
I can't smile without you, Girl
my lady.
ni ga to na bo rin
bin ma u me so
nol gu ri
wo man ha nun nan
hon ja ya

me il me il nan
ni ga bo go shi po do
oh..
i miss you lady

me il me il
na ham ke i go shi po do
oh oh..

i jen gu rol su
op da nun gol a ra
ni so nul jap go
shi po do
nol an ko shi po do
ha ru ha ru
ni hun jok dul ma jo
jom jo me mi he jo
bo ri nun gol

I can't live without you, Girl.
I can't smile without you, Girl
my lady.
without you girl
without you girl
no om num i go
sa rang hon ja in gol

I can't live without you, Girl.
I can't smile without you, Girl
my lady.

I can't live without you, Girl.
I can't smile without you, Girl
my lad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