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Signal - You Guys 둘이서




gyol guk he o jo so
no wa i byol dwi e
gwi cha nun jan so ri
do du rul il op go
du ra ma ye so na
yong hwa e so bo don
gu ron sul pum ta win
ob so so
jong mal pon pon ha ge
o nul cho um ma nan
da ru nyo ja ye bon
ho rul gi do ha go
nun chi bo ril ob shi
pyo nan sul ja ri e
ma nyang jong shi nob shi
u so so
na u so so
du li yo so hal su
ob so don il
gam i sang sang
jo cha hal su
ob sot don il

no mal go
da run sa ram
no a nin
da run sa ram
da run sa ram
sa rang ha nun il
gu ten du li yo so
hal su ob sot don il
i je non ja yo so
hal su ga in nun il
no mal go
da run sa ram
no a nin
da run sa rang
ul he ba do
gu gon hon ja yo do
hal su om nun il

ne ga shi ro ha nun
dam be rul pi u da
no ye jan so ri ga
gung gu me ji do ni
i je no nu nop go
hon ja ran sa shi re
ma nyang jong shi nop shi
u ro so
na u ro so
dul i yo so hal su
ob sot don il
gam i sang sang
jo cha hal su
ob sot don il

no mal go
da run sa ram
no a nin
da run sa ram
da run sa ram
sa rang ha nun il
gu ten du li yo so
hal su ob sot don il
i je non ja yo so
hal su ga in nun il
no mal go
da run sa ram
no a nin
da run sa rang
ul he ba do
gu gon hon ja yo do
hal su om nun il

u ri jong mal
ha ji ma ra
ya het don il
u ri mi chi
do rok sa rang
he sot don il
i jen no mu nu jo so
a jik nut ji a na so

gu re u ri
da shi
sa rang ha nun il..

gyol guk
i byol dwi e
al su ga it don il
(no man mo la sot don il)

no rul mi chi
do rok sa rang
he sot don il
(no rul sa rang
het don il)

no mal go
da run sa ram
no a nin
da run sa rang
hal su ob so
i jen na hon ja so
ha ya ha nun il
hon ja na ma
gi da ri nun.. i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