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Romance OST - Perhaps 어쩜 (Jessica and Kim Jin Pyo)




ho wo.
ooh wo
you are my boy
oh

gu jang nan
su ron mal tun
nu gu bo da ot jo
you are the only one for me
ga kum na ra pu ge hal
te do it ji man
gwen cha na
nan to sa rang
su ro wo oh oh

na ye sa rang
he ju nun
gon go ma un de
te ron
nan ne ga gam
dang an dwe
ji gum
do non so ri
ji ru ja na
i go bwa bwa
ha ju gu nyang
mak na ga ja na
gu ron
da go ne ga
gi ju
gul go ga ta
no wa nan
me il ga chi pi
gu dok
yo gon cho um
ma ra nun de
jong mal ni
mok so ri no mu
no mu shi ku ro

a ni de che nan
no ye mwo ga
ma me du ro
man na nun gol ka
jong mal
na do i yu rul
mo ru gen nun de
an bo myon to
bo go shi po
ji nun gol
we i re we i re
do de che
na we i ro nun de
uh

ni jang nan
su ron mal tun
nu gu bo da mot jo
you are
the only one for me
ga kum na ra pu ge hal
te do it ji man
gwen cha na
nan to sa rang su ro wo
oh oh

sal jak gi de
ga kum ji chil ten
ne nu ne
ne bo re
ne ma me
gi de oh oh oh

ji gum bu ton
you are ma boy
hwak shi re
i rok he
ne ge pa jon na bwa

o he ha na bon de
ne ga man
nal yo ja ga ob so so
no man na nun go
a ni da
na jot ha nun yo ja
du ri ju ru ru ru
ju rul sot
da go na jal na
gan da go
ma um ga ta son a na
jin ja je de ro
bo yo ju go
ship ji man
cham nun da
gu nyang al go
man i so
ung na je bop no ra bon
nam ja ra go

a ni de che nan
no ye mwo ga
ma me du ro
man na nun gol ka
jong mal
na do i yu rul
mo ru gen nun de
an bo myon to
bo go shi po
ji nun gol
we i re we i re
do de che we i ron de
uh

ne te yang ga tun
mi so nun
no mu nun bu syo
you are my soul
and shining star
te ron jong mal
jom he pul
te do it ji man
gu ron ge
do nal ga sum
twi ge he oh oh

nol sa rang ha le
no rang sa gwi le
o ji heng bok hal
got gat ji an ni
jo wa so gu re
ni ga jo wa so
a mu te na
u su mi na wa


jong mal
d d d d d d d d
deep in my heart
ja ku kok kok kok kok
ko ji nun ne
sa rang ul
je bal da ra na ji mal go
kwak ja ba jwo
i will love you forever
with all of my life

gu ma nun sa ram
jung e ne a pe non ot jom
a ji ran
un myong i ra so
mel mel
du gun du gun
gor i nun
ma mu ro
no ha na man
juk ba ra bol ko ya

gu ma nun sa ram
jung e ne a pe non ot jom
a ji ran
un myong i ra so
mel mel
du gun du gun
gor i nun
ma mu ro
no ha na man
juk ba ra bol ko ya
oh oh

bun myong u ri
nan mat nun de
no wa nan ja ku
da run ma rul
ha nun de
i ron seng ga gul
ha myon so do we
nan ne ga
sa rang su ro un
gon de
mi chon na bwa
mi chon na bwa
na jin ja je de ro
mi chon na bwa

i ro myon
han dwe nun de
dwe nun de
han dwe dwe nun de

oh oh-oh h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