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on that Embraces the Sun OST - Trail Of Tears 눈물길 (Wheesung)




nan
cho um bo nun
na son go se
ji gum so i so
jong shin ob shi
got go twi da
gi rul
i ro bo rin ho ya

mwo
sang gwan ob so
sang gwan ob so
sang gwan op da gu
nu gun ga nal
chat get ji man
no na nil te ni

an nyong,
an nyong
ga tun ma rin de we
man nam
i byol
ta ra du shi
da run go ya

ne ga
sa ra in nun ji
ju go in nun ji
nan o tok he
dwe nun gon ji
na rul
sa rang ha da ga
bo rin sa ra ma
de dap
hal su i sul ko ya

ne ga
twi o on ja ri
hu lyo du ot don
nun mul gi rul
ta ra so
dwe do ra ga myon
ni byon
myong i ra do
du ro bol su i sul ka

an dwe,
an dwe
nan hu hwe hal go ya
da shi,
da shi
shi jak
hal su i sul ko ya

ne ga
sa ra i sul te
hi mi i sul te
no ye
gyo te i so ya he
ne ga
sa rang he bwa so
je il jal a ra
ne ga
pi lyo ha da nun gol

ne ga
twi o on ja ri
hu lyo du ot don
nun mul gi rul
ta ra so
dwe do ra ga myon
nal gi da ri nun nol
kong man na ge
dwel ko ya

gu re dwe do ra
ga ja
su mi to jo do
jo wa
da li go
to da lyo so
no rul ra nu ro

go gi i so so jwo
a jik mot da han
ne ye gi rul
du ro jwo

ne ga
sa rang ha nun got
ba ra bo nun got
gu got ma nu ro jo wa
ne ga
pi lyo op da go
shi ro jot da go
pu ri cho do
ne ga jo wa
ot don
sang cho rul jwo do
jal cha ma nel ke
so ri so ri ji lo do
ut go i sul ke
ni gyo
chi a ni myon
sal su om nun na ni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