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Hyo -- Special One 스페셜 원




ni ga i so na nun
heng bok he
my love yeah yeah
a jik no nun mo la
ne ma mul mo la
yeah yeah

because of you
nol bo myon to li nun
ja ku man to li nun
ne ma mun
no man no man
ga duk he

baby baby
love me love me
no ma nul ba ra bo nun
special one

baby baby
love me love me
gu nu gu bo da do
special one

baby baby
love me love me
no ma nul ba ra bo nun
special one

baby baby
love me love me
gu nu gu bo da do
special one

(*long pause)

ji cho hi mi dul te
ne ge wa my love
yeah yeah

o jik no rul wi han
hi mi dwe jul ke
yeah yeah
because of you
nol bo myon to li nun
ja ku man toli nun
ne ma mun
no man no man
ga duk he

baby baby
love me love me
no ma nul ba ra bo nun
special one

baby baby
love me love me
gu nu gu bo da do
special one

baby baby
love me love me
no ma nul ba ra bo nun
special one

baby baby
love me love me
gu nu gu bo da do
special o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