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Pixie (레인보우 픽시) - Hoi Hoi (호이호이)




hoi hoi ultra pec tras moves
ne mo dun ba rem dul
ma bop cho rom
hoi hoi ultra pec tras beams
na ye ge go bek he
o jik na man
sa rang han da go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su mo ki su ki ni
ja je bal gwang
nun bu shin
na rul cho da bwa
bit na nun mo rit gyol
chak han mom me
yo shin po su
o nun bu shil ko ya

ne ga ba ra nun de ro
ne ga won ha nun de ro
i ru o jo ra hoi hoi
(oh ho ho-)

na rul wi han i ju mun
su ri su ri sul su ri
i ba mi ga gi jo ne
no nun ne ge pa jo re dwa son

hoi hoi ultra pec tras moves
ju mu nul go ro bwa
da ga wa so
hoi hoi ultra pec tras beams
ne nu nul ba ra bwa
no nun ne ge
pa jo dul go ya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ku min ji seng shin ji
ma su rin ji
ne ge ro da ga o nun no
tan chong ul bu ri myo
an ja it ji man
na ye ip ga yen
u su mi na wa

ne ga seng gak han de ro
ne ga sang sang han de ro
i ru o jo ra hoi hoi
(oh wo ho ho-)

na ma nul wi han se sang
na rul bi chu nun
spotlight
i ba mi ga gi jo ne
no nun ne ge pa jo re dwa son

hoi hoi ultra pec tras moves
ju mu nul go ro bwa
da ga wa so
hoi hoi ultra pec tras beams
ne nu nul ba ra bwa
no nun ne ge
pa jo dul go ya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hoy boy hoy boy
hoi hoi
non na e ge ro
gi pi pa jo kiss, kiss, kiss..
ooh- sem pra sem pra
to time is sya pra sya pra
come to me boy hoy hoy
come to me boy hoy hoy
ma bo bi
kut na gi jo ne
ki su he jwo
come to me boy hoy hoy
come to me boy hoy hoy

hoi hoi ultra pec tras moves
ne mo dun ba rem dul
ma bop cho rom
hoi hoi ultra pec tras beams
na ye ge go bek he
o jik na man
sa rang han da go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hoi hoi (nanana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