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head Ann (빨간머리앤) - It's a Beautiful Day 이렇게 좋은 날이야 (feat. Park Eun Ji)




na.. a ha..
na.. ah~
na.. a ha ha ha ha ha
mm hmm

Spoken:
an nyong ha se yo
gi sang ke su to
ba gun ji im ni da.
o nu run
ha nul bi chi
yu na ni
pa ra ko
son myong han
ha ru im ni da.
he sa ri
dan nun got ma da
ta tut ha ge
nu kyo ji nun de yo
nu gun ga wa ham ke
got go shi pun
i ro ke
jo hu na rim ni da.
hon ja it ji ma shi go
ya we hwal dong
he bo shi nun gon
o tol ka yo?
ji gum ka ji
nal shi yo sum ni da.

o ton ma ri ne ge
do jo hul ka no rul
gam dong shi kil ka
o ton ma lo ne ge
da ga gal ka
no rul sa rang he bol ka
du gun du gun
so le nun ne mam ul
gam chul su ob so
jo hu ni ri
seng gil got ga ta

i rok he jo hun na ri ya
nu gun ga wa
ham ke got go shi pun na ri ya
i rok he jo hun na ri ya
hon ja it gi en
no mu a shwi un nal

na do mo ru ge to nul
o bo rin bo ne
no mut no la
(mo ru nun chok ge)
hweng sol su so ra nun
ba bo ga tun na rul
i ye jom he jwo
(o he nun ha ji nun ma)
shi gan dwe myon
yong hwa na bo
ja go mon jo mal he jwo (oh oh)
ne ge mon jo mal he jwo

i rok he jo hun na ri ya
nu gun ga wa
ham ke got go shi pun na ri ya
i rok he jo hun na ri ya
hon ja it gi en no mu
a shwi un nal

non na e dal kom han
cho ko lit,
hyang gu tan ho bu twi
bal gu re ol gu ri,
tol gwo jin nu ni
sum go shi po ha nun nal,
dwi do ra in nun nal
sal myo shi a na ju le
mon jo ne ge
go bek he ju le
love me
love me
say that you love me
su ju bo ha nun ne ge
da ga wa mon jo ma re ju le
u ri du ri
ga chi man du ro gal i ya gi
i rok he jo hun na re
it‘s a beautiful day

i rok he jo hun na ri ya
nu gun ga wa
ham ke got go shi pun na ri ya
i rok he jo hun na ri ya
hon ja it gi en no mu
a shwi un nal

a shwi un nal
a shwi un nal
a shwi un na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