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 (티아라) - Lovey Dovey (Zombie Ver)




no mu po ne
na nun o nul do hon ja so
a shim shi me
gyol guk i ro ke ha ru ga
(ooh ooh)
ji na ga get ji

bwa bwa ji na ga nun chok
gi kop ul jom bwa
na do jo ro ke sa rang
hal su in nun de
(ooh ooh)
ooh.. no mu na we ro wo

na do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do i sang hon ja du ji ma

i je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nun o di ye yea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do i sang hon ja du ji ma

i je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nun o di ye yea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do i sang hon ja du ji ma

i je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nun o di ye yea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rul kok cha ja nel ko ya
no mu o re o ro bo rin
na rul no gyo bo ril
no nun do de che o di e
in nun ji

no mu chum ne
hon ja bo ne nun ha ru ga
a jo ken ne
na do hon ja ga a ni myon
(ooh ooh)

jong mal jo ken ne
bwa bwa yo gi
in nun na rul jom
ba ra bwa
nana o nul ba mun
o du mi jong ma lo
(ooh ooh)
ooh.. no mu na mu so wo

na do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do i sang hon ja du ji ma

i je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nun o di ye yea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rul kok cha ja nel ko ya
no mu o re o ro bo rin
na rul no gyo bo ril
no nun do de che o di e
in nun ji

hon ja so ha ru jong il (ooh)
na hon ja me il me il (ooh)
o du mi jong mal jong mal
no ob shin na hon ja so
ha run un jong mal gi ro (ooh)


ooh..

na do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do i sang hon ja du ji ma

i je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nun o di ye yea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do i sang hon ja du ji ma

i je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nun o di ye yea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rul kok cha ja nel ko ya
no mu o re o ro bo rin
na rul no gyo bo ril
no nun do de che o di e
in nun ji

(ooh o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do i sang hon ja du ji ma

i je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