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픽스) - Please Don't Say 말하지마




mal ha ji ma

mal ha ji ma
jal ji ne ra ha ji ma
nan no om nun
dan ha ru do
il bu ni cho do
sa ra gal
ja shin ob su ni ka
i ro ji ma
jo hun sa ram
man nal go ra
ha ji do ma
nan sa rang i
mu so wo
du bon da shi
hal su ob sul
got ga tu ni ka

i mi al go i so
ni ga ha go shi pun mal
to li nun ni ip su ri
ha ryo ha nun mal
du nu nul ga ma
cha ga un du so nu ro
ne gwi rul ma ga
no rul but ja ba
je kak je kak
hu lo ga nun shi ga nul
i de ro mom cho du myon
mo du gwen cha nul ka
ba bo ga tun seng ga gun ho~
gwen cha na
i rok ke ba ke
hal su om nun nal al ja na

(mal ha ji ma mal ha ji ma)
(i ro ji ma i ro ji ma)

i rok ke an dwe
o tok ke bo ne
mal han ma di e
o tok ke da byo ne
(je bal ga ji ma)
no om nun ha ru
o tok ke sa ra
bol so go bi na
nan an gwen cha na
i rok ke ba ke
hal su om nun nal al ja na

mal ha ji ma
jal ji ne ra ha ji ma
nan no om nun
dan ha ru do
il bu ni cho do
sa ra gal
ja shin ob su ni ka
i ro ji ma
jo hun sa ram
man nal go ra
ha ji do ma
nan sa rang i
mu so wo
du bon da shi
hal su ob sul
got ga tu ni ka

na bo da do
jo hun sa ram
man na ra go
heng bok ha ge
he jul sa ram
man na ra go
ul mo gul mok no nun
ne ge ma rul ha go
mo gi me o wa
a mu mal mo ta go
no nun ja ku ni a ne
nal mi ro ne
gu rol su rok
ne a ne non
ga duk he
bol so go bi na
nan an gwen cha na
i rok ke ba ke
hal su om nun nal al ja na

mal ha ji ma
jal ji ne ra ha ji ma
nan no om nun
dan ha ru do
il bu ni cho do
sa ra gal
ja shin ob su ni ka
i ro ji ma
jo hun sa ram
man nal go ra
ha ji do ma
nan sa rang i
mu so wo
du bon da shi
hal su ob sul
got ga tu ni ka

(ha ji ma jol de
gu ma ra ji ma)

to na ji ma
nal bo ri go
ga ji ma
je bal mom cho
dwi do ra bwa
ne ga it ja na
bo ne jin
mot te na ul ja na
gu ro ji ma
je bal no ye
dwit mo su bul
bo i ji ma
mo ro ji nun
nol bo myon
ne ma um do
nol ta ra gal ke
pon ha ja na.
ha ji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