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 Duo (다이나믹듀오) - Without You (거기서 거기)




mm hmm
oh ye-i yea he eh

[chorus]
je mi nan
yong hwa rul bwa do da
yo heng ul ga do da
se ro u nu mak do da
no mal got ta nyo ja
nun da gog i so go gi
I‘m lost without you
I‘m at loss without you
ne ge do ra wa
you'll running back into my arms

[verse1]
no ha na ob sul
pu nin de
ne sar me ma shi
hwak da la
no mu su go ja go
shing go wo
yong ho nun
gye sok ma la
ha na ma na in got ga tun
go min man
yo se nun ma na
ba ba ba ban bok dwe nun
rep ga ta
u mi ob ja na
him dul te
nan o di da
jon hwa he
no om nun gong ga nun
na rul jil shik shi kyo
dap dap he
mak cha rul
no chin got cho rom
jong mal mang mak he
ne ma mun gye sok
dwe nun ja jong
sa bang i kam kam he
gu go a ni
non ne ma me
gi ju nion nabwa
nan a jik do
he me go i so
i hon don so ge
na ma mi ryo nul
bot sa ma
gun gun hi sa ra
bam se po ma shi go
tog i dwe gi jo ne
ja mi a nwa
no mu cha da
i gong gi ga
hon ja in bang gu sok
so rum ki chi do rok
we ro wo
se byo gi ne nun
so ri ga na
mi chi do rok
gu ri wo ni nem se
no ye on gi ga
na gu ri wo
ni nem se
no ye on gi ga

[chorus]
je mi nan
yong hwa rul bwa do da
yo heng ul ga do da
se ro u nu mak do da
no mal got ta nyo ja
nun da gog i so go gi
I‘m lost without you
I‘m at loss without you
ne ge do ra wa
you'll running back into my arms

[verse2]
da mu i mi he
il sang i bi nyol gi
ga duk ha go
da ho mu he
o.. da mu i mi he
gam jon ge
gi myon jung se
da jo li go
hi mi he jo ryo do
jo ha so
ne pa ri no ye
be ge yo sul te
jo yo do
jo ha so ni ma ri
bo bi o sul te
na ma ni
mang ga jo so
ol gu ren
hwa chang han
gi un op go gong he
ga tun sarm so ge
no ra nun ja yon do op go
na mun gon
chin gu dul bi cha man
dong jong pu ni ya
sa rang un i gi jo gi go
ja guk jo gin
bam dul pu ni ya
gu ri wo nol wi he
bo po gul ju ri don te ga
jan so ri e
ge im sul ja ri rul
ju ri don te ga
il lo do guk bo gi an dwe
chwi gi rul pi ryo so
se byo ge
ni bon no rul
chat nun mong chong han
ji sul ha ne
ji gum na no mu
yak he jo so do lyo so
mal mo te
nan da ne ryo na so
je bal do ra wa

[chorus]
je mi nan
yong hwa rul bwa do da
yo heng ul ga do da
se ro u nu mak do da
no mal got ta nyo ja
nun da gog i so go gi
I‘m lost without you
I‘m at loss without you
ne ge do ra wa
you'll running back into my arms

[bridge]
run back into my arms
jal al ja na
ne pu me ju i nun
no ha na ji u jin
mo tal got ga ta
ne gen ni ga
nam gin hun jok du ri
no mu na ma na
mo dun ge
no mu na da la
heng bok i ran ge
no rang ga chi
to nan got ga ta
nan no rang i sul te
man on jo nan sa ram
do ra wa jwo
ne ge ro non ne ge
wan byok han sa ram

[chorus]
je mi nan
yong hwa rul bwa do da
yo heng ul ga do da
se ro u nu mak do da
no mal got ta nyo ja
nun da gog i so go gi
I‘m lost without you
I‘m at loss without you
ne ge do ra wa
you'll running back into my arms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