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air (에끌레어) - Sadness Of Rubber Shoes 고무신의 비애




nam ja chin gu ga
gun i ni ra go
ma rul het don i
na bo go
ba bo ra bi u so do
ne sa rang
gu na seng gang man
ha go sa nun de
ye shim ha ji ma
no ha na gi da ri go
sa nun nal
we ro un ha ru ha ru
cham go cha ma
hyu ga nal ja
to se go sen da

ni ga gun de ga gi
jon ka ji
gye gup
do mo la so so
heng gu ni mwo in ji
ja de ga mwo in ji
a mu got do mo la
mu jak jong
cha ja gat don myon nwe
jong mal
o tok ha ni
gun mu ran gol
na gat da go
no rul mot bon de

nam ja chin gu ga
gun i ni ra go
ma rul het don i
na bo go
ba bo ra bi u so do
ne sa rang
gu na seng gang man
ha go sa nun de
ye shim ha ji ma
no ha na gi da ri go
sa nun nal
we ro un ha ru ha ru
cham go cha ma
hyu ga nal ja
to se go sen da

jo na be ri u li myon i je
na nun
gop bu to na
ko lek tu kol jo na bi ga
sang sang ul cho wol he

jon hwa mot ba dul
i ri seng gyot da go
ma rul he do
o ton nom ha go
i sot don go nya
jwi jap dut ne ge
mwo ra go
ma rul ha nun no

sa rang ha ni ka
him dul ge
seng hwal ha nun no ni ka
ba da ju ni gal su rok
hi mi du ro
gom shin seng hwal
cham hi mi du ro

a jik
je de nal ja
bo i ji ga ha na o tok ke
da shi
ma um jap go pyon ji so
no ye ge!

gi da ril ko ya
han da myon
ha nun na ru ral ja na
bu ra ne ha ji ma
nol sa rang he
hyu ga te bam i se do rok
bu to i su re
je de man ha myon
mwo dun ji da he
jun da nun ni mal
na ga chi chak ha nyo ja
yo jum se sang
o di in ni
ne ge jal he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