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ander (Ex-U-Kiss) - I Just




I just wanna know
ni ga o di e in nun ji
I just wanna know
ni ga nu gu wa in nun ji
I just wanna know
i je mo du mal he jwo do dwe
jo gu man do da ga wa ju le
i jen ne so nul jap go
u so ju myon dwe

ha na bu to yol ka ji
ye gil he bol ke
ni ga nal
bo go un nun sun gan
ne ge pa jo so
a ju jak go sa so han
pyo jong ha na ka ji do
na do mo ru ge
ja ku shin gyong so
gwen i u sum i na

(Baby stay by my side
Walk with me by my side)
jo gum shik ne ma mi
da kil ba ral ke

(Baby stay by my side
Walk with me by my side)
gu de ro do
ne yo pu ro wa
i jen ne gyo te
ne ga i sul ke

I just wanna know
ni ga o di e in nun ji
I just wanna know
ni ga nu gu wa in nun ji
I just wanna know
i je mo du mal he jwo do dwe
jo gu man do da ga wa ju le
i jen ne so nul jap go
u so ju myon dwe

kum so ge so
han bon bwat don
got ga ta
gu pyo jong
mom jit son jit
ha na ka ji do
(Yes you)

gu re no ya
ba ro no ya
ne ga chat don dan dan
dan han sa ram

(Baby stay by my side
Walk with me by my side)
jo gum shik ne ma mi
da kil ba ral ke

(Baby stay by my side
Walk with me by my side)
gu de ro do
ne yo pu ro wa
i jen ne gyo te
ne ga i sul ke

i jen gu man ha le
no om nun ha ru
ne gen do nun
ob so do dwe
ni ga om nun
chu o gun
jong mal a mu ye mi
om nun go ja na

I just wanna know
ni ga o di e in nun ji
I just wanna know
ni ga nu gu wa in nun ji
I just wanna know
I just wanna know
jo gu man do
da ga wa ju le
i jen ne so nul jap go
u so ju myon dwe

I just wanna know
I just wanna know
I just wanna know
I just wanna know
I just wanna know
I just wanna know
wanna know oh oh
I Jus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