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of Woman OST - Maybe I love you 사랑하나봐 (Yoon Hwa JaeIn)




ji gum ka ji gi da ryo
on na ye ma u mul
o nu sun gan
na do mo le dul ki myon
i jen mo run chok ha gi
no mu nu jo so
i je on je ra do
ham ke ra myon
jok he so

al su ob so so
nol hyang han mam
o nu se ne ge ro
da ga on no rul

sa rang ha na bwa
i ge sa rang in ga bwa
nu nul gam u myon
ni ga cha ja o nun gol
no ye ge
ne ma mul jo nar yo he
in your heart
i je na ye sa rang i dwe o jwo
in my heart

ha ru jong il
gi bun jo wa
ni seng gak ha gi
o nu seng gan
ne ip ga ye mi so ga
no ye ge ro sal myo shi
ne sa rang ul da ma

i je on je ra do
ham ke ra myon jok he so
on je ka ji na
no wa ham ke
o nu se ne ma me
ga duk han no rul

sa rang ha na bwa
i ge sa rang in ga bwa
nu nul gam u myon
ni ga cha ja o nun gol
no ye ge
ne ma mul jo nar yo he
in your heart
i je na ye sa rang i dwe o jwo
in my heart

ji gum kot kum kwo
on sa rang i ran ge
i rwo jil su ob sul
jul a ra nun de
i jen no ye gyo te so
no wa ham ke ra myon
ji nan shi gan mo du da
sa rang he jul ke

gi da ryo wat don
i ge sa rang in ga bwa
se sang e no wa
na man in nun got ga ta
i jen no ye ne ga dwe o jul ke
in your heart
on je ka ji na ne gyo te i so
in my heart

sa rang ha na bwa
i ge sa rang in ga bwa
nu nul gam u myon
ni ga cha ja o nun gol
no ye ge
ne ma mul jo nar yo he
in your heart
i je na ye sa rang i dwe o jwo
in my hear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