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2 - Don't Do That 그쯤에서 해 (Feat. Beenzino & The Quiett)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no ga na wa
na ra ni han da
nun gu ku me so ke
na rul ta ra
ha ryo don nam ja
du run gu ju me so he
no ga man nal
gu mo dun yo ja
du run ne
pu me so k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non ne ga a ni ya
gu ju me so he
gu ron ge a ni ya
gu ju me so he
gu nyo e ge ne ga ga ni ka
no ye i ya gi nun sok
du ro ga do ra
gu ju me so he
non ne ga a ni ya
gu ju me so he
gu ron ge a ni ya
gu ju me so he
gu nyo e ge ne ga ga ni ka
no ye i ya gi nun sok
du ro ga do ra

gu nyo ga no rul
ma na bwat ja
gu gon de ja bu
i mi na rul mat bwat ji
finger lickin good
gu nyo e bang a ne so
cha jun gon
ne ja mot
gu nyo rul mi wo ha ji ma
i gon da ne jal mot
u ri ga cho um
man nat don
gon je jang nyon
P Skool – D.A ne ga
rep han go
a ma gu te gu nyo ga ne
i ru mul we wo no wat go
gu ten gu ge
da yot ji
gye ha gon 2010
I was hotter
than the sun
ha na dul shik
ne u ma gul
a ra du ro so
ne ga sa rul bo go do
ba ru mul mot
a ra du rot do
ne du run i je
ne mok so ril
dut go ta ra bu lo jwo
ji nan na re
na rul gi ok
ha don gu nyo nun i je
ji gyo un no rul
bo ryo so
gu ro myon no nun
mut get ji we nya go
ne ga won het don
nam ja ga je ra go

no ga na wa
na ra ni han da
nun gu ku me so ke
na rul ta ra
ha ryo don nam ja
du run gu ju me so he
no ga man nal
gu mo dun yo ja
du run ne
pu me so k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non ne ga a ni ya
gu ju me so he
gu ron ge a ni ya
gu ju me so he
gu nyo e ge ne ga ga ni ka
no ye i ya gi nun sok
du ro ga do ra
gu ju me so he
non ne ga a ni ya
gu ju me so he
gu ron ge a ni ya
gu ju me so he
gu nyo e ge ne ga ga ni ka
no ye i ya gi nun sok
du ro ga do ra

hey man
gu nyo ne ga jo te
gun deg yen ha na do mo la
ne no rel
she said boy I don’t care
you rap
you better s.e.x. me
everywhere
ju mal ma da
yo ja du run nal
bo ro wa
gu rol su rok
nam ja du run nal
no ryo bwa
ni ga jop
gun nan gu nyo nun
nol cho da do an bwa
gye nun i mi na wa
bo net go dun
dal ko man bam
ni ga bam se
yo gi jo gi
chu gun dok del te
gu nyo du run
ne dwi e so
su gun dok de ne
jo shim su re ne ge
bo no rul gon ne ne
bang i jom dop
da myo ko tu rul bot ne
o he nun ma chin gu
i sang un a nya
gu re so na nun
chin gu du ri
a ju ma na
yo ja du run
ne ge byo ro
hal ma ri om na bwa
mal ob shi
ne ho ri e
da ril ga ma

no ga na wa
na ra ni han da
nun gu ku me so ke
na rul ta ra
ha ryo don nam ja
du run gu ju me so he
no ga man nal
gu mo dun yo ja
du run ne
pu me so k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non ne ga a ni ya
gu ju me so he
gu ron ge a ni ya
gu ju me so he
gu nyo e ge ne ga ga ni ka
no ye i ya gi nun sok
du ro ga do ra
gu ju me so he
non ne ga a ni ya
gu ju me so he
gu ron ge a ni ya
gu ju me so he
gu nyo e ge ne ga ga ni ka
no ye i ya gi nun sok
du ro ga do ra

yeah yeah..

gu nyo nun no wa
da tul te myon
ne bon hol to o li ji
gu nal ba men
ne pu ma ne so
da ril du ro o li ji
non bon jok gom nun
gu nyo e mom
ji sun il gup bi mil
se ro te o na gi
jon ka ji boy
u can‘t be me
it‘s easy to me
but she know
I go hard
bu du ro un
gu nyo ji man boy
she want it so hard
do se ge
go gi ro
jo be ge
jo dwi ro
gu nyol wi ro
he ju nun nan
i ba me super hero
ji gum gu nyo ga
ji pu ri nun gon
no te mu ne
ji pu ri nun
got gwan da run
ji pu ri nun bop
no e ge
twing gi nun gon
non e gen
ki bu ri nun got
you dig gu nyo ye
gi pu mun ne got
ni ga na wa
na ra ni han dan
gu ku me so ge
gu nyo nun
nol man na ro
ga gi jo ne
ne ro o me so ke
ni so nul jap go
no ra do ba men
ne pu me so he
no wa i sul te myon
gu nyo ga ma re
gu ju me so pe

no ga na wa na ra ni
han da nun gu ku me so ke
na rul ta ra ha ryo don
nam ja du run gu ju me so he
no ga man nal
gu mo dun yo ja du run
ne pu me so k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gu ju me so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