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e Muses 나인 뮤지스 - News




come on come on
he o ji jan news
i je wa so oops
i love u
yo gi so mom cho

gyol guk te ga wa so
bo nel te ga dwe so
ready i’m ready
i’m ready

so nan bon hun dul go
jak byol ki su ha go
nun mul han bang ul
man bwa so
ti ne gi shwi run
do ro un mi ryon te me
gwe ni gu ran chok he bwa so

gwen cha nya go mu ro
mo ru nun chok to mu ro
gu ge non
ma ri ra go he

gwen cha nya go gul se
o tol got ga ta gul se
gu gol to
mo la so mu ro

ni ga po na ji tok ga ji
ha na byon ha ri ob ji
kut ka ji ja
lan chok ga ji
(u ri ga..)

gu rom,
gu ro chi
jok he kut na ri yob ji
i byor han bon
yo ra ne cham

he jul ma ri ob so
don‘t come any closer
i hate u
no te me mi cho

gyol guk te ga wa so
bo nel te ga dwe so
ready i‘m ready
i‘m ready hey!

nun mul han bon kul kok
cha mat don hwa ga ul kok
dwi nut ge
chi mi ro o la

gwen cha nya go gul se
o tol got ga ta gul se
gu gol to
mo la so mu ro

ni ga po na ji tok ga ji
ha na byon ha ri ob ji
kut ka ji ja
lan chok ga ji
(u ri ga..)
gu rom,

gu ro chi
jok he kut na ri yob ji
i byor han bon
yo ra ne cham

i nun chok,
chak han chok,
gwe na
gu ran chok,
me sun gan,
me bon,
go jit mal,
go jit mal
gi ga cha
cham gi ga da cha
hey give me my great goods..
give me my great goods

gwen cha nya go mu ro
mo ru nun chok to mu ro
gu ge non
ma ri ra go he

gwen cha nya go gul se
o tol got ga ta gul se
gu gol to
mo la so mu ro

ni ga po na ji tok gat ji
ni ga het don jit du run
on je na ne
da shi dwe ji
(a pu ro..)

no rul
yok ha go
ne ga ha nun jit du re
mi a nan
mam ob sul ko ya

he o ji jan news
i je wa so oops
i love u
yo gi so mom cho

gyol guk te ga wa so
bo nel te ga dwe so
ready i‘m ready
i‘m ready he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