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 And Shadow OST - Everything (Son Dambi)




na rul man na so
heng bok he so ni
no rul man na so
nan heng bok he so
ba ra mi bu ro
ol te ma da
ne mok so ri ga du lyo
i se sang e so ga jang sul pun
no re cho rom

nan mu chok a pa so
ma ni him du ro so
jong ma lo mi an he
yong so he jwo
sa rang i ran gon
mo dun gol
mal hal sun ob ja na
on jeng ga
no do gu mam
al ge dwel ko ya

sa rang he so
no mu bo go shi po so
no ye gyo te o go shi po so
no rul bo myo
ne ga ut go i so
no bo da nal wi he
jo hun sa ram man na jwo
on je na
u su myo sa rang ha myo
da shi nun sul po ha ji ma
na ye everything

non ma ni him dul ji
non ma ni a pu ji
jong ma lo mi an he
yong so he jwo
i byo ri ran gon
mo dun gol
mal hal sun ob ja na
on jen gan
no do gu mam
al ge dwel ko ya

sa rang he so
no mu bo go shi po so
no ye gyo te o go shi po so
no rul bo myo
ne ga ut go i so
no bo da nal wi he
jo hun sa ram man na jwo
on je na
u su myo sa rang ha myo
da shi nun sul po ha ji ma
na ye everything

hok shi da um
se sang e so do
no rul ma nal
su man it da myon
gu de nun
gu de nun
a pu ji a nul ke
na rul to na ji
ma ra jwo

sa rang he so
no mu bo go shi po so
no ye gyo te o go shi po so
no rul bo myo
ne ga ut go i so
no bo da nal wi he
jo hun sa ram man na jwo
on je na
u su myo sa rang ha myo
da shi nun sul po ha ji ma
na ye everythi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