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ted (원티드) - Like You feat IU




no rul jo wa he
no rul jo wa he

wen ji so le ne
no man bo myon nan
ga su mi da
du gun go ri ne
to jil got ga te
nol a nu myon nan
on mo mi da
to lyo o ne

o nul bam me do
a ni ne il ba me do
ne pum a ne su mo wa
ne kum a ne du ro wa
sal jak no ku he
gu nu gu do mo ru ge
jo yong hi he
no ma nu nyo ro jul ke

sa lang gol ri ne
no ye hyang gi e
wo oh oh
(bun wi gi e )
chwi hal got ga te
ha na dul kyo no un
ki jak gun chot bu run
un du ri ne ko jo ga ne

o nul bam me do
a ni ne il ba me do
ne pum a ne su mo wa
ne kum a ne du ro wa
sal jak no ku he
gu nu gu do mo ru ge
jo yong hi he
no ma nu nyo ro jul ke

ho ho ho ho-ho ho
ho ho ho ho-ho ho~ho

yo bo se yo ha myo
du du ri myon
dat jo in nun mu nul
yo ro jwo yo
ne o ro bu tun ma u mul
no gyo jun un
kun so mi bu ri dwe o jwo yo

o nul bam me do
a ni ne il ba me do
ne pum a ne su mo wa
ne kum a ne du ro wa
sal jak no ku he
gu nu gu do mo ru ge
jo yong hi he
no ma nu nyo ro jul ke

o nul bam me do
(no rul jo wa he)
ne pum a ne su mo wa
ne kum a ne du ro wa
sal jak no ku he
(no rul jo wa he)
jo yong hi he
no ma nu nyo ro jul ke

o nul bam me do
(no rul jo wa he)
ne pum a ne su mo wa
ne kum a ne du ro wa
myu jik ma su ton ni
mi dung no ge ju shin
ga sa im ni da
ga sa su jo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