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Thousand Kisses OST - I Miss My Love 사랑아 그립다




sa rang a
me il i jo do gu rip da
a jing no ma ni
jon bu ra so
sa rang a
gu jo e ta ge bu run da
na i rok he
bo go pa so

gi o gun jil gi ge
nal ta ra
wa mul don ga su mul
jo gang ne ji
mot de ro mi ryo nan
sa rang i ra
che nyo mi him
dun ga bwa

ma rul he ju le
de dap he ju le
on je jum
do ra ol gon ji

sa rang a
me il i jo do gu rip da
a jing no ma ni
jon bu ra so
sa rang a
gu jo e ta ge bu run da
na i rok he
bo go pa so

bi wo do nun
mu run to cha o la
se sang i on tong da
no ye hun jok
nun gi ri dan nun got
o di ra do
chu o gi mu don na bwa

ma rul he ju le
de dap he ju le
on je jum
yong so hal gon ji

sa rang a
me il i jo do gu rip da
a jing no ma ni
jon bu ra so
sa rang a
gu jo e ta ge bu run da
na i rok he
bo go pa so

no mu ga sum a pun mal
nun mul na ge ha nun mal
i byor i ran gu mal da shi nun
ne ge ha ji ma ra

sa rang a
me il i jo do gu rip da
a jing no ma ni
jon bu ra so
sa rang a
gu jo e ta ge bu run da
na i rok he
bo go pa so

i rok he
bo go pa so

i rok he
bo go pa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