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 (테이스트) - Like a Man 남자답게 (feat. Cherry)




o so
sa rang han da go
ne ge mal he jwo
on je ka ji nal gi da ri ge
hal ko ya
nam ja dap ge
bang nyog it ge
na rul ku ro an ko
sa rang han da go
mal he jwo

ha ru jong il
yo lak ha go
ju ma ren ham ke
yong hwa do bo go
ja gi jo nen kok
jo na he so hang sang
ne kum ku ra myo
oh..

nu ga bwa do
u ri nun yo nin il ten de
no nun we a jik do
ma rul mo te
oh..
gi da ri da ji chi myon
do mang gal ko ya
i je nun
no ye ma mul go bek he

o so
sa rang han da go
ne ge mal he jwo
on je ka ji nal gi da ri ge
hal ko ya
nam ja dap ge
bang nyog it ge
na rul ku ro an ko
sa rang han da go
mal he jwo

sa rang han da go
ne ge ma ra nun ge
o ryo wo
nam ja dap ge
dang dang i
go bek ha gi bu ku ro
na rul jo wa han da myon
gu re na ba ke op da myon
do i sang un gi da ryo
jul su ga ob so Tell me boy
na jo ta nun nam ja dul
ma nun gon no do al ja na
gu go da pu ri chi go
nol gi da ri go it ja na
i jen go bek he
mil go dang gi gi do him du ro
gu ro ji mal go
o so yong gi ne
go bek he bwa

nu ga bwa do
u ri nun yo nin il ten de
no nun we a jik do
ma rul mo te
oh..
gi da ri da ji chi myon
do mang gal ko ya
i je nun no ye
ma mul go bek he

o so
sa rang han da go
ne ge mal he jwo
on je ka ji nal gi da ri ge
hal ko ya
nam ja dap ge
bang nyog it ge
na rul ku ro an ko
sa rang han da go
mal he jwo

na do i ron ne mam
i he ga an dwe
ne ga nol man
i jo wa ha na bwa
sa rang he
han ma di myon
da dwe nun de he..
ku mul go ri ji mal go
da ga wa

o so
sa rang han da go
ne ge mal he jwo
on je ka ji
nal gi da ri ge hal ko ya
nam ja dap ge
bang nyog it ge
na rul ku ro an ko
sa rang han da go
mal he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