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chiato (마끼아또) - Love is 사랑이란




na do mo ru ge
gu de rul to o li myo
un ne yo
ba bo gat ji man
sa rang i ran ke
i ron go get jo
ja ku seng ga gi na
ha ru jong il
du gun go ri jo
i jen gu de a pe
dang dang i
ne ma mul ma ra le yo

nal ba ra bo nun gu de
nun bi chi jo wa
gu rok he na ma nul
ba ra bwa ju gil ba re
hok shi na ne mam dul kil
ka bwa du ryo wot ji man
i je nun mal ha le
sum gyo wat don ne ma mul

gu den al go in na yo
ne ga ol ma na gu del
jong mal ma ni
sa rang ha go in nun gol

na do mo ru ge
gu de rul to o li myo
un ne yo
ba bo gat ji man
sa rang i ran ke
i ron go get jo
ja ku seng ga gi na
ha ru jong il
du gun go ri jo
i jen gu de a pe
dang dang i
ne ma mul ma ra le yo

ot don ma rul hal ka
myo chil ba mul so ot jo
ja shi ni ob so yo
yong gi do na jil a na
hok shi i ron ne ga
bu dam su ro ul ka bwa
gwen shi ri gok jong i
ap so gi man ha ne yo

gu den al go in na yo
ne ga ol ma na gu del
jong mal ma ni
sa rang ha go in nun gol

na do mo ru ge
gu de rul to o li myo
un ne yo
ba bo gat ji man
sa rang i ran ke
i ron go get jo
ja ku seng ga gi na
ha ru jong il
du gun go ri jo
i jen gu de a pe
dang dang i
ne ma mul ma ra le yo

i ron ne jin shi mi
bu di gu de ye ge
jon he ji gi rul
na gi do ha jo

na do mo ru ge
gu de rul to o li myo
un ne yo
ba bo gat ji man
sa rang i ran ge
i ron go get jo
ja ku seng ga gi na
ha ru jong il
du gun go ri jo
i jen gu de a pe
dang dang hi
ne ma mul ma ra l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