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Out (테이크아웃) - Just This Once 이번만은 Ft. 김동희




na i sa ram
a ni myon an dwe yo
i sa ram
no chi myon an dwe yo…
oh..

na gu de ma nul wi han
sar me gil du lyo jot jo
i jen an dwe yo
to na myon an dwe yo

nan sa rang ba ke mo ru nun
ba bo ga dwen go jo
ga ji ma ra yo
gu de ob shi nan an dwe yo

na i sa ram
a ni myon an dwe yo
i sa ram
no chi myon an dwe yo
i sa ram
a ni myon dan
ha ru do nan
sal su ob jo we
sa rang un
me bon a pu jo
i byo run
me bon him dul jo
je bal
i bon ma nun
i bon ma nun
an dwe yo

on jong il
ne mam so le ge
het don gu de yot jo
i je nan dwe yo
i ro ji ma ra yo
gu de rul wi he
mo dun gol ba
kwot don na yot jo
jol de an dwe yo
u rin heng bok
he ya he yo

na i sa ram
a ni myon an dwe yo
i sa ram
no chi myon an dwe yo
i sa ram
a ni myon dan
ha ru do nan
sal su ob jo we
sa rang un
me bon a pu jo
i byo run
me bon him dul jo
je bal
i bon ma nun
i bon ma nun
an dwe yo

na man i su myon
dwen da don gu de yo jo
gu re so gu de rul
gu re so sa rang ul
mi dot don na yot jo

ne nu ne nun
gu de man bo yo yo
on jong il
gu de man du lo lo yo
i bon ma nun
i rok ke
bo ne su nun ob jo we
na man i rok he a pu jo
na man i rok he him dul jo
je bal
i bon ma nun
i bon ma nun an dw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