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helor's Vegetable Store OST - Because You're My Everything 전부이니까 (Na Yoon Kwon)




You..
ne ma mun
no mu o ryo so
da chi nun ge
mu so wo
sum gi ryo het ji man

You..
gu ge ja ran dwe..
mam cho rom an dwe..
do mu ji an dwe..

nu ne ha run go ryo
no mu do so jung e
ga sum gi pi ne ma me
sa ra.

nol hyang han
sa rang i mom chu ji ra na
no nun i rok he
ne ga sum me
sal go i so
o tok he dun
ni ma mu lyo ro bon da
ni ga na ye sar me
jon bu i ni ka..
ne ma ji mak
sa rang no i ni ka..

nan
na bo da no ru ra kyo so
ne mo dun gol go ro so
nol ji ki go shi po

nul
gyo te ob so do
no ye mok so ri
ga su me u lyo

me il su do ob shi
da re on ne ma mun
a jig ne ge
ga go it ja na..

nol hyang han
sa rang i mom chu ji ra na
no nun i rok he
ne ga sum me
sal go i so
o tok he dun
ni ma mu lyo ro bon da
ni ga na ye sar me
jon bu i ni ka..
ne ma ji mak
sa rang..

ne ma ji mak
sa rang no i ni ka..

sa rang he
gu dong an
ha ji mot tan mal
no rul sa rang he
nam mo le
sum gyo wat don mal

o tok he dun
ni ma mul yo ro bon da
ni ga na ye sar me
jon bu i nik ka
ne ma ji mak sa rang..
no i ni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