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LAQ (엠블랙) - It's War 전쟁이야 (100% Ver.)




shik gu ro
dut gi jo cha shi ro
nun mu ri
ma ru do rok bi ro
kut ka ji gal ke
du go bwa non nal
jal mot gon du ryo so
sa rang het don u rin de
gu nyop pu nin na in de
we non
we non ne yo jal
gon du ryo No way

tuk tuk tol go nan i ro na
dang han man kum no
du go bwa
sa rang gat ko
u jong gat ko
jang nan chi nun no
du go bwa

ni seng gang man he do
bol so ne
mo mi to lyo wa
nol yong so mo te
i je bu to non

jon jeng i ya
gop jeng i ya
no du go bwa, bwa
no gu nyo ga to ul ja na
gop jeng i ya
ne sa rang gon du rin no
oh no no no
jon jeng i ya

gu nyo ga to na don nal
non mo run chok
mo du i ju ra ma re so
mi dot don ni ga
chin gu in ni ga
ne ge i rol su i so
nol jo ju ha ge so i je

gu do ro un ip
je bal da mu le
i pi nun mul
da dol lyo jul ke
tok tok gi gwi e seg yo
no rul jol de ga man an dwo
on jeng ga al ke
dwel go ra
seng ga gun het get ji
nol yong so mot te
i je bu to non

jon jeng i ya
gop jeng i ya
no du go bwa, bwa no
gu nyo ga to ul ja na
gop jeng i ya
no du go bwa, bwa no
gu nyo ga to ul ja na
no te me to ul ja na
mo dun ge ku chi ja na
ne sa rang gon du rin no
oh no no no
jon jeng i ya

ne sa rang gon du rin no
oh no no no
jon jeng i ya

jon jeng i ya
gop jeng i ya
no du go bwa, bwa no
gu nyo ga to ul ja na
gop jeng i ya
no du go bwa, bwa no
gu nyo ga to ul ja na
no te me to ul ja na
mo dun ge ku chi ja na
ne sa rang gon du rin no
oh no no no
jon jeng i 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