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eon (이이언) - Sad Mannequin 슬픈 마네킹




show window a ne so
gu de nun mu o sul bo na yo
nul ut go so in nun
gu de nun mu o shi jo wa yo

hwa ryo han o
cha rim so ge so
hwan hang ye wu
go nun it ji man
gu da ye nun oh
dong ja e mo mun
wen ji mo rul sul pum
na nun bwa yo

ja gun yu ri bang ha ni dap dap he
sa ram dul shi son i jen shi ro
me ma run u sum man na ma
ja ku sul po ji nun manequin

show window a ne so
gu de nun mu o sul bo na yo
do shi rul ji ki nun
gu de nun ho~ su a bi

shi no dung a pe so jo ma jo
ma he ha nun sa ram dul
yo nin gwa son jap go
jul go wo ha nun sa ram dul

ne ga bon se sang un
al su om nun i ya gi ro
ga duk cha
sul pun manequin
me ma run u sum mu ro
on jong il do shi rul ji ki ne

show window a ne so
gu de nun mu o sul bo na yo
nul ut go so in nun
gu de nun mu o shi jo wa yo

mi li nun sa ram dul
mul gyol sok
gu a ne twi
o dul go shi po
gu re yo ha.. ru rul
on jong il ho lo in nun
go tong na nun hal jo

ja gun yu ri bang ha ni dap dap he
sa ram dul shi son i jen shi ro
me ma run u sum man na ma
ja ku sul po ji nun manequin

ja gun yu ri bang ha ni dap dap he
sa ram dul shi son i jen shi ro
me ma run u sum man na ma
ja ku sul po ji nun manequi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