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J (플라이 제이) - Stalker 스토커




nam dul
ga nun jom da run
ne sa rang ye bang shik
pi ha ryo ji ma
non na ma ne yo nin
i gon dan ji
na ye sa rang i ni
su mo so no ye
dwit mo sum
man bo nun
na do sum mak i ni
ma rul go ro bwat ja
non shi bul ge po ne
no ba ke
an bo i nun
ji gum ne
nu ni mo ne
i ro nun nan mi cho
jom ji cho
ne jin shil dwen
ma u mul da ba cho
nol sa rang han da we cho

su to ko nol po gi mo te
su to ko nol ma chu ji ge
su to ko ne go lo man du ro
su to ko su to ko
oh yeah he..

su to ko nol po gi mo te
su to ko nol ma chu ji ge
su to ko ne go lo man du ro
su to ko su to ko
oh yeah he..

sa rang han go ya
nol gu nyang
jo wa han go ya
nan jwe ga ob so ob so
gyo te du go
shi po so gu re so
mi chil got ga ta
no ob shi ju gul got ga ta
nol gat go shi po shi po
ne ge ro do ra wa

no ye dwit
mo su bul mo le
bo myo jo na rul go ro
sek swi han mok so ri e
nu ni do ra bo ryo
do de che
i mi chin sa rang ye
ku tun o dil ka to
i go sun o din ga
ne il sang i
dwe o bo rin no
da bi it da myon
no ga da shi
do ra o nun got
ma mi it da myon
han bon na rul
mi do bo nun go non
o cha pi ne yo ja ga
dwel su ba ke ob so
mi chin na ra go i gon da
no te mu nin gol

su to ko nol po gi mo te
su to ko nol ma chu ji ge
su to ko ne go lo man du ro
su to ko su to ko
oh yeah he..

su to ko nol po gi mo te
su to ko nol ma chu ji ge
su to ko ne go lo man du ro
su to ko su to ko
oh yeah he..

sa rang han go ya
nol gu nyang
jo wa han go ya
nan jwe ga ob so ob so
gyo te du go
shi po so gu re so
mi chil got ga ta
no ob shi ju gul got ga ta
nol gat go shi po shi po
ne ge ro do ra wa

pi ha ji ma na nun
jwe ga ob so
i got do
sa rang i gi e
na do dap dap he
gu ro ni o so
de dap he
on je na jik sol jo gi don
no dap ge

no dap ge

pi ha ji ma na nun
jwe ga ob so i got do
sa rang i gi e
na do dap dap he
gu ro ni o so
de dap he
on je na jik sol jo gi don
no dap ge

no dap ge

sa rang han go ya
nol gu nyang
jo wa han go ya
nan jwe ga ob so ob so
gyo te du go
shi po so gu re so
mi chil got ga ta
no ob shi ju gul got ga ta
nol gat go shi po shi po
ne ge ro do ra 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