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line (아이라인) - One Love Only For You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sa rang ha nun
sa ram i i sum ni da.
mo dun gol da jwo do
a gap ji a nun
gu ron sa ram im ni da.
yong won to rok
gu de wa ham ke it go
shi po yo
sa rang he yo sa rang he
gyo te man i so jwo yo
Love you

ji be ga nun
bo su ye dwit ja ri
du ri an ja sok sa gi nun ge
nam du ru nen
yu chi ha get jo

sok sa gi da
du jong go jang ji na
u su myon so
ne ri nu nu ri
mo dun ge
sa rang i ran gol

ha na cho rom kok bu to
du ri got nun i gi rul
pyong seng got go shi po yo
on je na kok yak sok ke yo

sa rang ha nun
sa ram i i sum ni da.
mo dun gol da jwo do
a gap ji a nun
gu ron sa ram im ni da.
yong won to rok
gu de wa ham ke it go
shi po yo
sa rang he yo sa rang he
gyo te man i so jwo yo
Love you

go ril got da
tok bo ki rul mok go
ja ju ga don
coffee shop ga go
yong hwa han pyon
bo ro ga nung gil

mwo rul bol ka
go mi nul ha da ga
mu so un chok
an gi go shi po so
gong po yong hwa
bo ja go het jo

ha ru ha ru so so han
il sang du ri jul go wo
ti bi e ma na o nun
heng bo gul
an gyo jun gu de

sa rang ha nun
sa ram i i sum ni da.
mo dun gol da jwo do
a gap ji a nun
gu ron sa ram im ni da.
yong won to rok
gu de wa ham ke it go
shi po yo
sa rang he yo sa rang he
gyo te man i so jwo yo

a chim bu to seng ga gi
na nun sa ram
jam dul gi jon ka ji
mok so ri dut go
shi pun dang shin im ni da.
yong won to rok
gu de wa ham ke it go
shi po yo
sa rang he yo sa rang he
gyo te man i so jwo yo
Lo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