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Seasons Garden (사계절 정원) - Blue Snow 파란 눈꽃




no om nun got..
yo gi..
nu ni ne ryo..
gu ron de..
ha ya chi an ta..
we…..
pa ra ke… ka ji… bo il ka…
ma u mi..
pa ra ke… mong du ro
bo ryo na… bo da..
gu re…
ne ga sum ga shi sok gip ge jil
lyo do pa ra ke …sa rang he…

shi ri da cha ma
do a pun pa ra ke
o ro bo rin
nun kot son ku che
da hu myon nok du shi
ga sum sok to cha ga un
gyo ul ga shi kut
ji li da ji li da jam ka ne mu no
jo bo ri
ji a na su myon
that winter night
with this blue snow
on this lake

i je nun kut na so
gye sok pa ra ke
ji lyo jo gan
no ye cha ga um
ga shi kut hi mom nun
a pun mam to
bo tot don nun mul
kut ne ryo ooh..
ha ya ta ha ya ta
pa re jin ko
chu ro pi gi rul
ba re bo go
that winter night
with this blue snow
on this lake

that winter of blue night
was just like this, white snow
pa ran bam gyo u run gu te
ha yan nun a nin
hu rin dut so da jo
u ri ham ke han gu nal
gi ok so ge ga shi, su cho
sang cho na ma a pun gol

swi ot don
chu o gun
gyol guk mong dul
ge sang cho na
mun nun kot ga su me
gi da rin mo ri sok
cha ga um to gyo ul sok
no un sang cho ro
ji wo do ji wo do
yong wo nu nom nun dut
to o lyo da chi go ne
that winter night
with this blue snow
on this lake

ma u mi mom cho so
mo li pa ra ke
swi go ship don
na ye gu ri um
su pyong son
ji nan nu ho nul bam to
gyo ul sok ja
nun buk guk song
shi myon sok ho su wi
ji chi da mong dul da
to o la jam kan ul go
that winter night
with this blue snow
on this lake

that winter of blue night
was just like this, white snow
pa ran bam gyo u run
ma chi
ho su wi hu in nun
jan ja ni sa yo ga
u ri ham ke han gu nal
sa rang gye sok gam, cho o ro
yong won to rok jam ja gir

da shi nun
shi jak dwe ji
mot ta nun
pa ran mong dun
u ri nun
kok cho rom
blue snow
flower
now is falling down
between us
jam kan pyo na
ni swi so jwo
gyo ul jong won ja mi dul
myon mo dun
ko chul pyo na
ni swin da he do
hon ja
mu cho
gu re do na nun
pa ran nun
kot sok jam du ro

that winter of blue night
was just like this, white snow
pa ran bam gyo u run gu te
ha yan nun a nin
hu rin dut so da jo
u ri ham ke han gu nal
gi ok so ge ga shi, su cho
sang cho na ma a pun gol

that winter of blue night
was just like this, white snow
pa ran bam gyo u run
ma chi
ho su wi hu in nun
jan ja ni sa yo ga
u ri ham ke han gu nal
sa rang gye sok gam, cho o ro
yong won to rok jam ja gir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