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Care of Us, Captain OST - SKY (B1A4)




te yang i jam du nun got
no u ri bon ji nun go
mo dun ku mi
byo ri dwe nun sky

ha nu ri no rul
ma ni dar ma so
cho u men
gu ge ma nyang jo wa so
mark go
tu myong han ni pyo jong dul
ye pu go shir chi a na so

gu rok ke (na e ge)
da ga o nun no ye i rum
sa rang in gol an dwi e
gop bu to na so so
to ma um da chil ka

nol mi ro ne go
nal ta i ru go
do ra so bwa do
ja ku no man to o la
no man ja ra na
on tong no pu ni ya

i cant stop
du nu nul ga ryo bwa do
du gwi rul ma ga bwa do
to da shi
nan no rul cha ja touch the sky
ga su me ni ga do ra da nyo

(cant stop)
no u ri bon ji nun
ha nul kut ka ji
sa rang i jam dun got
se sang kut ka ji
no wa ham ke na ra o la
touch the wind
i jen no ha na ro
chung bun he

on jeng ga (a pa so)
ul go in nun no ye mo sup
sul pun pyo jong bon dwi en
ne mam do no cho rom
on jong il bi ga wa

nol mi ro ne go
nal ta i ru go
do ra so bwa do
ja ku no man to o la
no man ja ra na
on tong no pu ni ya

i cant stop
du nu nul ga ryo bwa do
du gwi rul ma ga bwa do
to da shi
nan no rul cha ja touch the sky
ga su me ni ga do ra da nyo

(cant stop)
no u ri bon ji nun
ha nul kut ka ji
sa rang i jam dun got
se sang kut ka ji
no wa ham ke na ra o la
touch the wind
i jen no ha na ro

yeah look at me
my sunshine
gu ru mul ta go
dung shil dung shil
na ra ga u ri dul sa in
han jang e
a rum da un jak pum
o nul bam gu de
pu me so jam dul go pa
ne gwit ga ye
dul lyo o nun
dal kom han jong so ri
mom chu ji an ki rul
ba re bon da
all right o nul ta ra
do pu ru run jo ba da

i cant stop
gu ru me ga ryo jo do
o du mi ma ga so do
on je na
nan no ye sa rang touch the sky
yong won i
no man ji kyo jul ke

(cant stop)
shi ga ni da lyo ga do
ne i ri da ga wa do
gok jong ma
nan no wa ham ke touch the wind
shi ga ne byo gul no mo so so
sa rang hal ke
(yak sok hal ke)
oh ho.. m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