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rus (싸이러스) - We Are Jumping Now


Ssirus (싸이러스) - We Are Jumping Now [MV HD] by sparo-


me i ra chim
nun tu myon
tok ga tun
ha ru ya
a chim bu to
nu jo so ba pun ne
ha ru ya
ha ru jong il il man he
ban bok dwen
ha ru ya
no mu na do dap dap he
i sar mi ji gyo wo

mo ri a po
bok jap he
jong shi nob so
juk ge so
ne ga wo nan
ne sar mun
i ron ge a ni ya
no mu na do
gang nyok han
u ma gi pi lyo he
na ye mo dun
su tu re su
dan han bo ne
na lyo bo ril
mo dun go sul
i jun che ro
yong hon ka ji
hun du ro bo ril

(we are jumping now)
mo du i ro na
(we are jumping now)
ha nu rul hyang he
(we are jumping now)
so nul hun dul go
mi chin du shi mo du
twi nun go ya

(we are jumping now)
ri du me mat chwo
(we are jumping now)
ha nu rul hyang he
(we are jumping now)
so nul hun dul go
mi chin du shi mo du
twi nun go ya

o nul a chim nun
tu gi no mu na
du ryo wo
ha ru jong il
hal i re na nun to
du ryo wo
gu man dul ka
seng gak ha ni gu ge do
du ryo wo
o tok he do
hal su om nun
ne sar mi ji gyo wo

mo ri a po
bok jap he
jong shi nob so
juk ge so
ne ga wo nan
ne sar mun
i ron ge a ni ya
no mu na do
gang nyok han
u ma gi pi lyo he
na ye mo dun
su tu re su
dan han bo ne
na lyo bo ril
mo dun go sul
i jun che ro
yong hon ka ji
hun du ro bo ril

(we are jumping now)
mo du i ro na
(we are jumping now)
ha nu rul hyang he
(we are jumping now)
so nul hun dul go
mi chin du shi mo du
twi nun go ya

(o-la-la)
ri du me mat chwo
(o-la-la)
ha nu rul hyang he
(o-la-la)
son dul go no wa na
u ri ga mi chin dut
twi nun go ya

o-la-la
o-la-la
o-la-la

(o-la-la)
ri du me mat chwo
(o-la-la)
ha nu rul hyang he
(o-la-la)
son dul go no wa na
u ri ga mi chin dut
twi nun go ya

o-la-la
o-la-la
o-la-la

o-la-la
o-la-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