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LAQ (엠블랙) - Scribble 낙서





i no me
ga sum a pun
mop sul pyong e
nat ji a nul ka
go tu ron sang cho a na
om nun de we
i ri a pul ka ji kyop do rok
i ku chi ob shi son domino
cho rom sul pu mun got ja
bul su ob shi ko jo ga go

to nan nol
seng gak ha da
na cham go cham da
to nun mul na wa
gye sok to jo na wa
ni ga sun chu o gi
a jik do ga su me it de
a mu ri e so do
i nak so
mot ji un de

myo chi ri
na dwen nun ji
a mu ron gi ok do mo te
mo dun ge hi mi han de oh
we no man son myong han gon ji

ga su me
(ga su me ne ga sum)
ne ga su me
(ga su me ni ga i su me)
pe go gi gu de
man so in nun de

o tok he
(o tok he nan o tok he)
na o tok he
(o tok he nan mot ji un de)
nol ji u ran gon ji
gu rok ke nan
oh nan mo te

ji ul su i sul ka
i jul su i sul ka
ji ul su i sul ka
i jul su i sul ka
ji ul su i sul ka
i jul su i sul ka
i chu o ge
nak so rul
ji ul su i sul ka

I can't let you go
ga man hi
hon ja mal he do non
non dut ji mo ta nun gol
yo..

i jen ku lo be ga do
je mi ga ob so
ye jon cho rom
shi so ni hwak ku li nun
yo ja do ob so
seng gak bo da mot na ge
nan a pu mi gi po
chu o ge nak so rul ji u da
sang cho man i bo

ni ga ob shi nan
(je mi ga ob so)
no ob shi nan
(sa nun ge ye mi ga ob so)
no ob shi
sal yong gi ga ob so

du li nun
no re ma da
i je nun
mo du ne ye gi ga ta so
mong ha ni
hon ja to bu lo bo da
cha mat don
nun mu ri na wa

ga su me
(ga su me ne ga sum)
ne ga su me
(ga su me ni ga i su me)
pe go gi gu de
man so in nun de

oh yea

o tok he
(o tok he nan o tok he)
na o tok he
(o tok he nan mot ji un de)
nol ji u ran gon ji
gu rok ke nan
oh nan mo te

ga su me
(ga su me ne ga sum)
ne ga su me
(ga su me ni ga i su me)
pe go gi gu de
man so in nun de

o tok he
(o tok he nan o tok he)
na o tok he
(o tok he nan mot ji un de)
nol ji u ran gon ji
gu rok ke nan
oh nan mo t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