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os 카오스 - She is Coming 그녀가 온다




o nul ga tun ba mi o myon
nan nuk de ro byon ha go pa
(just give me the chance)
(just give me the chance)

to bok to bok
go ro ga don ne
bal go ru mun sal gum sal gum
yeah~
(just give me the chance)
(just give me the chance)

gu nyo ye ip su run
dal ko man ken di ga ta
gu nyo ye ip su run
dal ko man
sa tang ga ta baby~
gu re oh je bal oh je bal
nal yu hok he baby~
no mo ga jul ke~

gu nyo ga on da
non no mu na
do ye pun gol
gu nyo ga on da
oh~ non no mu
sa rang su ro wo
gu nyo ga on da
nan no rul wo ne
no rul wo ne
dal kom han no ye
me ryo ge pa jo
dul go it ja na

nan no ga ne rin da
pam pam pam pa-ram
pam pam pam let’s go~

one two little playgirl
yo ja rul mo lat don
na gu de
wa da run na
ji gum non
sa rang het don
gu nyo ga ma ja?
i ron shi gu ro ha da
gan no dwit hong su ma ja
non na ye play girl
te ron do do han girl
non ne ma u mul
mo la jun da (uh! uh! play girl!)

gu nyo ye ip su run
dal ko man ken di ga ta
gu nyo ye ip su run
dal ko man
sa tang ga ta baby~
gu re oh je bal oh je bal
nal yu hok he baby~
no mo ga jul ke~

gu nyo ga on da
non no mu na
do ye pun gol
gu nyo ga on da
oh~ non no mu
sa rang su ro wo
gu nyo ga on da
nan no rul wo ne
no rul wo ne
dal ko man no ye
me ryo ge pa jo
dul go it ja na
hey~, let’s vamos,
don’t be shy!

oh sexy lady
non ne ma mul mo la we~
non ne ma u mul
mo la jun da.. ho!

gu nyo ga on da
non no mu na
do ye pun gol
gu nyo ga on da
oh~ non no mu
sa rang su ro wo
gu nyo ga on da
nan no rul wo ne
no rul wo ne
dal ko man no ye
me ryo ge pa jo
dul go it ja na
pa jo dul go it ja na
he o nal su ob ja na
nan no ga bo ri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