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os 카오스 - Last Night




last night
oh mi chil got ga ta
last night
oh ni ga om nun bam
last night
oh oh oh

last night (oh oh oh oh)
last night (oh oh oh oh)
last night (oh oh oh oh)

oh baby
no rul sa rang he
ni ga o myon
ga su mi to li go
oh baby
no rul gi da ri da
ga su mi
ja ku a pa so un da

last night
(i ba mi ji na myon)
last night
ni ga om nun ha ru ga
to shi jak dwe
na o tok he ya he

sa rang i
o tok ke byo ne
ga su mi
no mu na a pa last night
oh last night

oh na ye story
no wa na ye story
na rul sa rang han ge a nya
(oh oh oh oh oh)
we na rul u lyo

oh na ma ne story
no wa na ye story
na rul sa rang han ge a nya
(oh oh oh oh oh)
we na rul u lyo we

last night (oh oh oh oh)
last night (oh oh oh oh)
last night (oh oh oh oh)
u ri sa rang het ja na

u ri sa rang he sot don
ji nan shi gan bye
so jung han chu ok du run
to ne ge so mo ro jo ga
good bye (good bye)
da kut nan i ri ya
good bye (good bye)
let me say good bye
good bye (good bye)
let me say good bye

sa rang i
o tok ke byo ne
ga su mi
no mu na a pa last night
oh last night

oh na ye story
no wa na ye story
na rul sa rang han ge a nya
(oh oh oh oh oh)
we na rul u lyo

oh na ma ne story
no wa na ye story
na rul sa rang han ge a nya
(oh oh oh oh oh)
we na rul u lyo we

last night (oh oh oh oh)
last night (oh oh oh oh)
last night (oh oh oh oh)
u ri sa rang het ja na

bi ga ne ri myon
ne ge do ra o gi rul
ooh i love u
i want u
ne ge do ra wa ju le oh babe~

u ri sa rang he sot don
ji nan shi gan bye
so jung han
chu ok du run
to ne ge so
mo ro jo ga (oh nan)
ne ga su mul do ryo ne
sang cho rul ne bwa do
no rul wo na go
i so mi chi ge

oh na ye story
no wa na ye story
na rul sa rang han ge a nya
(oh oh oh oh oh)
we na rul u lyo

oh na ma ne story
no wa na ye story
na rul sa rang han ge a nya
(oh oh oh oh oh)..
we na..
oh na ma ne story
no wa na ye story
na rul sa rang han ge a nya
(oh oh oh oh oh)
we na rul u lyo we

last night (oh oh oh oh)
last night (oh oh oh oh)
last night (oh oh oh oh)
u ri sa rang het j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