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on that Embraces the Sun OST - Under the Moonlight 달빛이 지고 (Heora)




ba ra mi
bu ro o nun bam i myon
sal myo shi
nu nul ga ma yo
ma chi gu de ga ne yo pe
in nun got man ga ta
mal ob shi
gu de rul ta ra go ro yo
me il han go rum
han go rum jo cha
da ga ga ji do mo ta ji man

dal bi chi ji ne yo
ne ga sum so ge
se ka man da ri ji ne yo
a mu mal do
mo ta nun
na rul dar mat jo
no mu gu ri wo
bu ru go to bu ru myon
se ka ma ke
je ga dwe bo rin
chu o gi ya

cha ga un
o du mi ne ri ne yo
ja gun byo ri tu ne yo
ha ru e do myot bon i na
gu del bu ru ji man
de da bun
we du li ji ga an na yo
me il han go rum
han go rum jo cha
da ga ga myon
mo ro ji nun de

dal bi chi ji ne yo
ne ga sum so ge
se ka man da ri ji ne yo
a mu mal do
mo ta nun
na rul dar mat jo
no mu gu ri wo
bu ru go to bu ru myon
se ka ma ke
je ga dwe bo rin
chu o gi ya

ba bo ga tun mi dum man ko ji go
ko jo ga nun gi de du run shi ro
to ga la ji nun i ron mam do shi ro
do wa jwo, do wa jwo
bu reng han
ma um man
ga duk han
ne ma u mul

dal bi chi ji ne yo
ne ga sum so ge
se ka man da ri ji ne yo
a mu mal do
mo ta nun
na rul dar mat jo
no mu gu ri wo
bu ru go to bu ru myon
se ka ma ke
je ga dwe..

dal bi chi ji ne yo
ne ga sum so ge
se ka man da ri ji ne yo
no mu na do
bo go pun gu del dar mat jo
ja ku gu ri wo
bu ru go to bu ru myon
se ka ma ke
je ga dwe bo rin
chu o gi ya

se ha ya ke
hu lo ne ri nun
nun mu ri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