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 Kekoa (리오케이코아) - Like a Lie 거짓말처럼 (feat. Lee Hyun)




ga ji ma
to na ji ma
a nin chok ha ji ma
oh
a jik sa rang ha ja na
ba bo cho rom
da go jit mal cho rom
na rul to na ji ma

yeah
i byo rin jul mo la so
sa so han da tu me
ik suk he so
gye sok he
ba dun no ye
ma u me nan ik suk he so
i je nun ji chot get ji
do i sang mot mit get ji
ma ji ma gi ra go
da ji me to da ji mul
ban bok get ji
All the pain i feel
its eating me alive
i know it hurts like hell
a nin chok ha ji ma
to na ji ma
gyo te i so
je bal ga ji ma
ba bo cho rom
su re chwi he
to sang sang e
bo ji man
i just can let go
a pu mun mot me kwo
han bo nul ja ba
ju ji mo te so
a hop bon i gi go
han bon jo ju ji mo te
we sa rang han da myon so
we nan byo na ji mo te

go jit mal cho rom
ne gyo tul to na ga ja na
i byo run dok bek
na mi chil got ga te
a pu mun mam sok
tum sa i ro baby
just come back

go jit mal cho rom
ne gyo tul to na ga ja na
i byo run dok bek
na mi chil got ga te
a pu mun mam sok
tum sa i ro baby
just come back

ga ji ma (ga ji ma)
to na ji ma (to na ji ma)
a nin chok ha ji ma
a jik sa rang ha ja na
ba bo cho rom
da go jit mal cho rom
na rul to na ji ma

ma chi dam be
yong gi cho rom
da nun jong gi
an jang cho rom
u ri chu o gi
da nun ge bo yo
hok shi ni nu
ne do bo yo
gi o gul
ha na shik ji
wo sol ji ki
ji u ryo ni mi wo
mo dun ge
ni seng ga ge
han jan du jan to
sul ja nul bi wo
chin gu dul
a pe so nun
i je gwen cha nun chok
no rul da i jun chok
gang han nam ja in chok
dwi e so hu hwe ha nun
jwe ga om nun
i byo ra nun jok
sa rang a pe so
mu rup kur ko
i ro ke mu no jo
ku dom nun chi
muk so ge nol
jo gum shik mi cho gat ji
go tu ro nun a nin chok
ha myo so gu ro nun
na rul ji wo gat ji
juk do rok
mi wot get ji
i byol ma nun
shi rot get ji
if i did you wrong
baby let this pain come
and take me

i go sun dok bek
na mi chil ko ga te
a pu mun mam sok
tum sa i ro baby
just come back
nol bol su op da nun
seng ga ge
nan mi chil ko ga te
go jit cho rom
du li get ji
no ob shi nun an dwe

go jit mal cho rom
ne gyo tul to na ga ja na
i byo run dok bek
na mi chil ko ga te
a pu mun mam sok
tum sa i ro baby
just come back

go jit mal cho rom
ne gyo tul to na ga ja na
i byo run dok bek
na mi chil ko ga te
a pu mun mam sok
tum sa i ro baby
just come back

da go jit mal cho rom
nal ba ra bo don no
yong won hal got cho rom
ham ke ha ja don no
he o ji jan ni mal
a jik shil ga mi a na
da go jit mal cho rom
yeah he..

ga ji ma (ga ji ma)
to na ji ma (to na ji ma)
a nin chok ha ji ma
a jik sa rang ha ja na
ba bo cho rom
da go jit mal cho rom
na rul to na ji ma

ga ji ma (ga ji ma)
to na ji ma (to na ji ma)
a nin chok ha ji ma
a jik sa rang ha ja na
ba bo cho rom
da go jit mal cho rom
na rul to na ji ma

..nan mi cho do dwe
jong ma ran mi cho do dwe
no om nun
seng gang ma nu ro
mi chil got ga te
mi cho do dwe
jong ma ran mi cho do dwe
ji gum do
mi chil got ga t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