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gun and Taesabiae - This Too Shall Pass 이 또한 지나가리라




je kak je kak
shi gye cho rom
tok tak tok tak
shi ga nun hu lo yo

ha ru ga ji na ga
ang mong ga tun i
ha ru ga
to ha ru ga
ji nan da
gyon di gi him dun ha ru ga
ju byo ne mo dun sa ram du ri
ja ku man
ne ma um so gul
bul pyon ha ge hwi jo
mu no ji nun ba rem du ri
ja ku man
gwe ro pi go do ryo
pi ni hwi chong de go

chul ga om nun mi ro
so ge nan ho lo so i so
twi o do twi o do
chul gu ga ob so
da li go da lyo do tal
chur al su ob so

ne ga hal su in nun gon
su ro ji ji an nun got
gi o do gi o do
mom chul sun ob so
gi o go gi o go su ro
jil su nun ob so

byon na nun gon ob ja na
bal bo dung cho bwa do
ba kul su op da nun gol
jal al myon so do
shi ga ni ji na myon
gwen cha na jil go ra go
gu rok ke
he so wi ro ha go it jo

je kak je kak shi gye cho rom
i bun i cho ga i nyon ga ta
ha ru ha ru ga ji ok ga ta
tok tak tok tak shi ga nun hu lo yo
i to han gyon dyo ne ri ra
i to han ji na ga ri ra

o nu ri kut na do
to o nul (to o nul)
ne i ri wa do
to o nul (to o nul)

ha yo mob shi mi lyo
du ro o nun (o nun)
ho mu ha me ji cho
nu nul ga ma nul (bam ha nul)

byo rul ta da jul su om nun
got cho rom
i mun je nun he gyo ri an dwe
no rul ta ra gal su om nun
got cho rom
ne ma mi tut de ro an dwe
mang ga jin ne ja cho rom
pi gok pi gok wi te wi te
hun dul go ri nun
go jang nan ne i ji nun
pi ji go be i go yo te yo te
da le go da le

byon na nun gon ob ja na
bal bo dung cho bwa do
ba kul su op da nun gol
jal al myon so do
shi ga ni ji na myon
gwen cha na jil go ra go
gu rok ke
he so wi ro ha go it jo

je kak je kak shi gye cho rom
i bun i cho ga i nyon ga ta
ha ru ha ru ga ji ok ga ta
tok tak tok tak shi ga nun hu lo yo
i to han gyon dyo ne ri ra
i to han ji na ga ri ra

ji cho
sang cho
mi cho
so ri cho

mang ga jo
su ro jo
ut gi ji ma
nan jol de an jo

everyday
me il me il me il me il da tu go
gu ro da ji chi go
me il tok ga ta

everyday
me il me il me il me il
him dul ge
gyo nyo ne

ok dom byo nan gi o so ra do
bot jo jol byok ku de so ra do
dwi ro mu lo nal seng ga gun ob so
jot da go po gi hal seng ga gun ob so

ok dom byo nan gi o so ra do
bot jo jol pyok ku de so ra do
dwi ro mu lo nal seng ga gun ob so
jot da go po gi hal seng ga gun ob so

byon na nun gon ob ja na
bal bo dung cho bwa do
ba kul su op da nun gol
jal al myon so do
shi ga ni ji na myon
gwen cha na jil go ra go
gu rok ke
he so wi ro ha go it jo

je kak je kak shi gye cho rom
i bun i cho ga i nyon ga ta
ha ru ha ru ga ji ok ga ta
tok tak tok tak shi ga nun hu lo yo
i to han gyon dyo ne ri ra
i to han ji na ga ri ra

javascript:void(0)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