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Like Today OST - I Love Today (Han Groo)




o nu rul
sa rang hal go ya
ne sar me dan han bon
pu nin ha ru ha ru rul sa rang he
gu so ge
gu de ra nun sa rang i
ne gyo te i so
do uk so jung e
o nu rul gi ok hal go ya
o jik i ga sum so ge
yong won i na ma
na ye nun mul
me chin sang cho ye
o je rul
mo du da ji wo jwo

un myong ga tun gon
op da mi do so.
ne ge heng bo gun
shin gi ru yo sul pun

me il him gyop dan mal do
jong mal ji gyop ge het ji
ne gen bang hyang ul
i ro gan mi ro cho rom
on tong mu goun ha ru ha ru

ho na han bon do
no chi a na so.
ji nan nun mu run
ga sum gi pi mu do
jin jong na ye mo dun kum
ir wo jil su it da go
me il sul pu mul mi so ro
ba kwo ga myo
gi da ryo wat don
ne sa rang

o nu rul
sa rang hal go ya
ne sar me
dan han bon pu nin
ha ru ha ru rul
sa rang he
gu so ge gu de ra nun
sa rang i
ne gyo te i so
do uk so jung he
o nu rul gi ok hal go ya
o ji ki ga sum so ge
yong won i na ma
na ye nun mul me chin
sang cho ye o je rul
mo du da ji wo jwo

jong ma lo
na rul sa rang ha na yo
i ron bo jal got ha na
om nun na rul
ne ga jul su in nun gon
i ron ma um ha na pun
ho na gu da ye mi so
ga ku chi op ge
heng bok ha na rum
jul ge yo

o nu rul
sa rang he
gu so ge gu de ra nun
sa rang i
ne gyo te i so
do uk so jung he
o nu rul gi ok hal go ya
o ji ki ga sum so ge
yong won i na ma
na ye nun mul me chin
sang cho ye o je rul
mo du da ji wo jwo


ji wo jwo
ji wo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