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RST (퍼스트) - Where U At




gwen shi ri gil ge nu kyo
ji nun i bam
ba pat don do shi do
jam dun shi gan

yeah
I need you right now
I wanna hold your body

where you at girl
ne gwit ga ye na mun
melody

where you at girl
play the song the way
it used to be

nan a jik nol won ne
oh baby i need you
a mu do mo la ne gi bun
gu nyang ne ma u man
ji chil pun

3,2,1 drop it

do de che mwol gi da ryo
no a ni o do gwen cha na
nan ja ku mog i ma la
da to ro bo ryo sll night long

do de che mwol gi da ryo
no a ni od o gwen cha na
nan ja ku mog i ma la
da to ro bo ryo all night long

mwo re do
i dont give a what
gye sok do ra ga
nun mi ro bol
sul pu don na run
i jo jwo
pi lyo ob so tok
ga tun wi ro nun

mwo re do
i dont give a what
gye sok do ra ga
nun mi ro bol
sul pu don na run
i jo jwo
now let‘s rock this party

sul pu don nal
gam sa don ji nan gi ok
i jen do
i sang sang cho
bat gin shi ro do
ye I need you right now

I wanna hold your body

where you at boy
ne shim jang e
na mun memory
where you at boy
play the song the way
it used to be

nan a jik nol won ne
oh baby i need you
a mu do mo la ne gi bun
gu nyang ne ma u man
ji chil pun

3,2,1 drop it

i je ne phone ma jo da
ko no hul shi gan
gu nyang on mo mul
hun du ro
a--a chim yo so shi ka ji
a jik mo rot ji bam i
da kut na a chim ka ji
tu go wo gon du ril
su do ob shi de wo jin party

tok gat don nal du rul
bo so na
mi ryon ta win ha na do
ob so nan
nol i u mak a ne
so ko bwa
nun chi bo ji mal go
nol don jo bwa

tok gat don nal du rul
bo so na
mi ryon ta win ha na do
ob so nan
nol i u mak a ne
so ko bwa

nan a jik nol won ne
oh baby i need you
a mu do mo la ne gi bun
gu nyang ne ma u man
ji chil pun

party rock rock your body
party rock shake your body
party rock everybody
party like a boom boom

party rock rock your body
party rock shake your body
party rock everybody
party like a boom boom

party rock rock your body
party rock shake your body
party rock everybody
party like a boom boo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