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blemaker - Time HyunA and Rado




Time (Time)
a mu do om nun
gyo u ri o myon
Time (Time)
cha jul su om nun
hon jan na mun
i go ri e so so
nol ji u ryo go e so
i jen
nol gu ri wo ha da
nol it ji mot te

hon ja gi rul got da
u yon i nol
ma ju chil ka bwa
ju wi rul sal pi da ga
(gu ja ri e so so)
u ri ham ke het don
chu ok ga duk han
i go se so
no rul it ji mot te
ja ku seng ga gi na

ba bo cho rom
ni ga o ji a nul gol
jal al go i so
ha ji man
gu de ga jo wa so
we gu den gu to rok
mi wo he nun ji
hu hwe dwe
gu de ro
do ra ga go shi po
do ra ga go shi po

Time (Time)
a mu do om nun
gyo u ri o myon
Time (Time)
cha jul su om nun
hon jan na mun
i go ri e so so
nol ji u ryo go e so
i jen
nol gu ri wo ha da
nol it ji mot te

no wa dar mun sa ram i ne
yo pul ji nal te ma da
hok shi ni ga a nil ka
(mo le hum cho bo gon he)
u ri ja ju ga don
gon nol mok coffeeshop
a pe so
hon ja so song i da
nol gi da ryo so

i jen du bon da shin
o ji a nul gol jal al go i so
do jo wi nol it ji mo te so
we gu den gu to rok shi ro
he nun ji hu hwe dwe
nol da shi
sa rang ha go sh ipo
sa rang ha go shi po

Time (Time)
a mu do om nun
gyo u ri o myon
Time (Time)
cha jul su om nun
hon jan na mun
i go ri e so so
nol ji u ryo go e so
i jen
nol gu ri wo ha da
nol it ji mot te

o nu se bul ko jin
i go ri wi e na hon ja so i so
non da shi do ra o jil a na
nol it go ship ji a na
i jen no ob shin
nan an dwe
Huh~

Time (Time)
a mu do om nun
gyo u ri o myon
Time (Time)
cha jul su om nun
hon jan na mun
i go ri e so so
nol ji u ryo go e so
i jen
nol gu ri wo ha da
nol it ji mot t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