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 (빅스) - Hyde



new generation is back.
so we killin’ this track right now
we started from the bottom.
we just do it now, hah. just follow

na sol ma gu ron ma rul he sul li gk
no rul do nan da go he sul li ka
girl ji gu me na rul mi do jwo
(ne a nen mi chin sa ram i i so)

oh o tok he sol myong he ya hal ji
da byon myong i ra seng gak ha get ji
girl o ju i nan ne ga a nya
(i so gen mi chin sa ram i i so)

do na ji ma ra (na rul to na ra)
no rul sa rang he (a ni ne ga shi ro)
ji kil and hyde du da na ya na
do mang chi ji ma

na pun sa ram a nin de
no rul sa rang ha nun de
go bul mo go bo rin gu nun bit
i ro ji ma
ne so ge na a nin do da run nu gun ga
ne so ge na a nin do da run na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just can’t control

na gu ho man ma rul he sul li ka
nol da chi ge han ge na il li ka
girl ni nun a pe nal mi do jwo
(ne a nen mi chin sa ram i i so)

no man a nun nal (jon bu go jit mal)
ni ga al ja na (ani no nun mo la)
ji kil and hyde du da na ya na
do mang chi ji ma

na pun sa ram a nin de
no rul sa rang ha nun de
go bul mo go bo rin gu nun bit
i ro ji ma
ne so ge na a nin do da run nu gun ga
ne so ge na a nin do da run na

o jet bam e ni ga bwat don
nan man ne ga a ni ya
a ni sa shil na do jal gi o gi a na
mi chil got ga ta
ma gu ryo he bwa do
na dwi nun ne mo sup
byong jo gin su wi rul cho
wol he so nan no ra nun chi ryo ga
pi ryo he
du ro wa ne mom so ge

ne so ge na a nin
do da run nu gun ga
rul dul ki go ma ra so

no man na rul a nun de
ni ga ma ji ma gin de
ne ga do na bo rin
ne mo sup
du ryo wo na
ne so ge na a nin do da run na

na pun sa ram a nin de
no rul sa rang ha nun de
go bul mo go bo rin gu nun bit
i ro ji ma
ne so ge na a nin do da run nu gun ga
i jen nal he chi ryo ha go i so

just can’t control 8X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