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 (빅스) - G.R.8.U



you guys ready?
here we go

ne mo dun gol wan byok hi
he je shi kyo bo rin no
i think i’m losing control
oh yeah

i dal kom han ge ne ge
he ro u li op ja na
nol sa rang ha go shi po

ho!

sa ram in ge man na
it do rok a rum dam na
ne ge un nun jo ol gul jom bwa
ne sa ram dwen ge man na
jon bu ku mu na nin ga
ne mo dun gol
da ju go shi po

(ne ga we i rol ka)
an bu ryot don
yok shi mi ja ku
(i go we i rol ka)
ne a ne so
ko jo ga
(ne ga we i rol ka)
na do mo ru don
ne ga ke o nan got ga ta
ooh woo yey..
ne sa rang te mu ne
(oh oh u-wo wooooh wo.. ho)
no te mu ne
(oh oh u-wo wooooh wo.. ho)
no ha na te mu ne
(oh oh u-wo wooooh wo.. ho)
gu re ni ga nal ke wo so

nun tu myon je il
mon jo to o ru nun ni ol gul
bo ji an ko
mon gyon di go
oh yeah
han bon do i byo ran jok
om nun sa ram cho rom nol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me il go bek han da

na rul jon bu al ka
da al myon shil mang hal ka
do jo hun sa ram dwe go shi po
(no rul wi he so nan)

non jo hun sa ram il ka
a ni myon to ot don ga
i mi nan pa jo bo ryot nun de

(ne ga we i rol ka)
an bu ryot don
yok shi mi ja ku
(i go we i rol ka)
ne a ne so
ko jo ga
(ne ga we i rol ka)
na do mo ru don
ne ga ke o nan got ga ta
ooh woo yey..
ne sa rang te mu ne
(oh oh u-wo wooooh wo.. ho)
no te mu ne
(oh oh u-wo wooooh wo.. ho)
no ha na te mu ne
(oh oh u-wo wooooh wo.. ho)
gu re ni ga nal ke wo so

no nun jon je ja che ga
wan byok he
u a ham gwa sexy
ga gong jon he
nun ko ip ga ri ji an ko
a rum da wo
se sang hon ja
jon bu da sa ne

gam tan sa man nam bal he wow
go ku ro ma rul he bwa do (ooh oh)
na wa ham ke hal
i ba mun so ne ko pi nun
hwang hol ran bam
na rul sa rang han da go
ma re jwo
ne ga mi cho ga gi jo ne

yeah...

(ne ga we i rol ka)
ne a ne no ba ke mo ru nun
(i go we i rol ka)
mi chin sa ram i seng gyo so
(ne ga we i rol ka)
ne ga mo ru don
na rul ni ga ko nen go ya
ooh woo yey..
i’ll never let yo u go
(oh oh u-wo wooooh wo.. ho)
can’t let yo u go
(oh oh u-wo wooooh wo.. ho)
ot don na ri wa do
(oh oh u-wo wooooh wo.. ho)
na ye mo dun gol sa rang he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