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K (투포케이) - U R SO CUTE(귀여워죽겠어)



im breaking down
im breaking down
im breaking down

hon ja so man nun
na chi mun
gwe ro wo
o nun
mwo rul al ka
go min nul he so
ching u du ri ran got
du run da
jo na rul ko no ko
de i tu
han da go
bap pu go

ji gum ka ji na gan
so get ting
man bek bon
hal te ma da sot don
do ni su beng man won
tong jan gyo ro bo go
men bung i wa so gu te
mo dun gol ka jin
ni ga ne ge
wat ji oh werd!

jo jun nun dong ja ro
na ye ge da ga wa
ang jung ma jun
mok so ri ro
sok sa gyo jwo
o sol pun mal
tu ro mal han
go bek jo cha gwi yo
wo juk ge so

i’m breaking down
wo oh oh oh
wo oh oh oh
wo oh oh oh oh
i’m breaking down
wo oh oh oh
wo oh oh oh
wo oh oh oh oh
i’m breaking down

na ga tun
nyo so ge gen
an seng gil ko ra go
chin gu dul
mo du na rul
no lyo de gon ne so

but won’t you look at me now
it’s my perfect dime
i mo dun ge ne gen
kum man ga tun gol

ge nyom om nun
yo ja dul man
jo le jo le
jok cha da nyo so
ma na da bo ni
o nu se nan
bin tol to ri yo so

but you’re ma sugar mama
no te me nan rul lu ra la
nol al ge dwe go na so
bu ton ne ga
ga bi o so

jo jun nun dong ja ro
na ye ge da ga wa
ang jung ma jun
mok so ri ro
sok sa gyo jwo
o sol pun mal
tu ro mal han
go bek jo cha gwi yo
wo juk ge so

i’m breaking down
wo oh oh oh
wo oh oh oh
wo oh oh oh oh
i’m breaking down
wo oh oh oh
wo oh oh oh
wo oh oh oh oh
i’m breaking breaking down

na ma ne superstar
baby i’m starstruck
hang sang
bi chi dwe ju le

no ye mo dun gon
jong mal wan byok ke
on je ka ji na
hang sang ne gyo te

jo jun nun dong ja ro
na ye ge da ga wa
ang jung ma jun
mok so ri ro
sok sa gyo jwo
o sol pun mal tu ro
mal han go bek jo cha
nan mi chi ge so

i’m breaking down
wo oh oh oh
wo oh oh oh
wo oh oh oh oh
i’m breaking down
wo oh oh oh
wo oh oh oh
wo oh oh oh oh
i’m breaking breaking dow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