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에이핑크) - No No No



sul po ha ji ma no no no
hon ja ga a nya no no no
on je na na na ne ge
hang sang bi chi dwe jun gu de
ne..
so nul ja ba yo i je
ji gum da ga wa gi de
on je na hi mi dwe jul ke

ne ga hi mi dul te
ne ge da ga on gu de
sal myo shi
ne ge ro wa
im mat chwo jun
gu de
ma chi ma bop cho rom
nal gam sa jun
jong mal i ron gi bun cho um i ya
whoa

ga kum shi gun
gu de do
him dun ga yo
gu rok he
hon ja sul po ha myon
o tok he
ha na dul shik bu ri ko jo
ga nun gong gan so ge
ne ga nol bi chwo jul ke
oh

sul po ha ji ma no no no
hon ja ga a nya no no no
on je na na na ne ge
hang sang bi chi dwe jun gu de
ne..
so nul ja ba yo i je
ji gum da ga wa gi de
on je na hi mi dwe jul ke

kum i man tong ku den
no mu tol i don gu te
su ma nun
shi ryon so ge
gi jo gul ba ret ko
gal su rok bu ro ho
nun ba ra me
hun du li nun
mo sup cho um i ya
whoa

o ret dong an
man i do
cha man na yo
a mu mal an ko
go ge tol gu myon
o tok he
ha na dul shik gyo tul
to na ga nun
se sang so ge
ne ga nol bi chwo jul ke oh

sul po ha ji ma no no no
hon ja ga a nya no no no
on je na na na ne ge
hang sang bi chi dwe jun gu de
ne..
so nul ja ba yo i je
ji gum da ga wa gi de
on je na hi mi dwe jul ke

ga..
jang ne ge
hi mi dwe ju ot don
na..
rul on je na
mi do ju don gu de
ta dul gu man he
ra go ma ral te
ma ji mak ni ga ba ra bol
sa rang
i jen ne ga dwe jul ke
(oh~)

sul po ha ji ma no no no
hon ja ga a nya no no no
on je na na na ne ge
hang sang bi chi dwe jun gu de
ne..
so nul ja ba yo i je
ji gum da ga wa gi de
on je na hi mi dwe ju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