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Memory



yeah
ni ga seng gak
na nun mo dun gol
ji wo do
chu o gi an bo ryo jo
ji gum ka ji u ri drama-
ga kun na do
love is painful
ni ga son mul
han shi gye ga me il
na rul ka u go
da shi to
nan
jam dul ji mot te
oh baby

yeah
ne gen love is pain
sa rang e be in nan
han bal jak do
tel su ob ji man
so
jab ji do mot te no
ji do mot te it’s love gi ro
gi rul i ro so sa rang i shi ro

in my memory
ni mok so ri ji u gi
in my memory
i rum ma jo ji u gi
a pul man ku mun
chung bun ni
a pun got ga tun de
me bon no rul bu ru da
mu no jo ga

he ga tu go ji go
gye jo ri ba kwi myon
gwen cha nul jul a ra so
ni ga it don ja ri ga
gip ge pe yo so
a mul ji a na
so pa wi ye
ni pi ni
ja ku man
na rul ji ru go
a pa so
nan
ut ji rul mot te oh baby

yeah
ne gen love is pain
sa rang e be in nan
han bal jak do
tel su ob ji man
so
jab ji do mot te no
ji do mot te it’s love gi ro
gi rul i ro so sa rang i shi ro

in my memory
ni mok so ri ji u gi
in my memory
i rum ma jo ji u gi
a pul man ku mun
chung bun ni
a pun got ga tun de
me bon no rul bu ru da
mu no jo ga

mo te jung ge ma na so
mot dwe ge kun ge ma na so
ne ge
he jun de ro ban na bwa
mi a nan ge ma na so
bi nan ba dul ge ma na so
ne ge het don ma rul
mon ni na bwa

(in my memory
ni mok so ri ji u gi
in my memory
i rum ma jo ji u gi)

in my memory
no ye nun mul ja u gi
in my memory
no rul an don gi o gi
ji ul man ku mun
chung bun ni
ji un got ga tun de
no rul no ji mo ta go
bu so jo g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