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ggy Dolls 피기돌스 - Butterflies



oh-oh-o ow
oh-oh oh-ow
oh-oh-o ow
oh-o oh-o o-ow

oh-oh-o ow
oh-oh oh-ow
oh-oh-o ow
oh-o oh-o o-ow

i can’t stop this feeling
ma u mi no ga ga nun gi bun
na do mo ru ge
mong ha ni
ni seng gang man he

boy you got me trying
seng jon an he bon ji sul ha go
i nun ne ga no mu no la wo
no la wo

mal tu do ba kwi go
e gyo do seng gi go
oppa ra go
bu ru go
mo ri e e su go
hwa jang do ba ru go
ot do do cheng gyo ip go
ne ga i sang he ji go i so
de che mu sun byong i go lin go ya
sol ma i ron ge
sa rang in ga

nan no rul wi he so
da bo ril su in nun de
we a jik na lan bo nun go ni
on jek ka ji na hon ja so
i re ya ob so ji nun go ni
these butterflies butterflies

butterflies butterflies
oh-oh-o ow
oh-oh oh-ow
butterflies butterflies
oh-oh-o ow
oh-o oh-o o-ow

we i rok ke always
no rul bo go shi pun ji mo la
mwol ha nun ji ne
seng gak do ha go in nun ji
boy i’m going crazy
cho u mu ro nuk kyo ji nun i
gam jong du ri no mu
du ryo wo du ryo wo

so nul ja ba ju go
na rul a na ju go
ki su do he
jul te mom mi tu go wo ji go
start feeling dizzy
gu re do jo wa ha nun

ne ga i sang he ji go i so
de che mu sun byong
i go lin go ya
sol ma i ron ge
sa rang in ga

nan no rul wi he so
da bo ril su in nun de
we a jik na lan bo nun go ni
on jek ka ji na hon ja so
i re ya ob so ji nun go ni
these butterflies butterflies

butterflies butterflies
stay don’t leave
shir ta go he do
jo wa ha nung e
yo ja ra go
i need a lover
not a brother
oppa mal go
oppa ya feel me? (yeah)
ti rul ol ma na ne nun de
mo rul ka (al ja na)
ba bo a ni myon
da nun chi chel su
it da (gu chi)
jog gi yo jag i ya (o u dap dap he)
no
na
u ri
ok?

sol myong hal su ob so
gravity ob so
tan seng gak hal te ma da
ni ga ja ku to o la
i’m up in the air
up in the air
nal jom ja ba jwo

on je ka ji na hon ja so
i re ya ob so
ji nun go ni
these butterflies butterflies

butterflies butterflies
oh-oh-o ow
oh-oh oh-ow
butterflies butterflies
oh-oh-o ow
oh-o oh-o o-ow

butterflies butterflies
oh-oh-o ow
oh-oh oh-ow
butterflies butterflies
oh-oh-o ow
oh-o oh-o o-o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