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AR (씨스타) - Give it to Me



oh .. yeah~
you see
i don’t usually do this but
i really need you tonight

SISTAR

give it to me give it to me
give it to me give it to me

so ru ni
nom gi jo ne
gyo lo nun ha lon ji
sa rang man ju da da chin
ne ga sum o tok he oh

e ku jun
bi so ri e do
ga su mi a pa so
a jik do ho ri go yo ryo
sun ji na go yo ryo
nun mu run ma nun ji

give it to me
oh baby
give it to me
give it to me
oh baby
give it to me
oh oh oh oh oh ~ woh
oh oh oh oh (hoh woah~)
a mu ri won
ha go e won he do
nun mu lo che wo jin
bin ja ri man
sa rang ul dal han ma ri ya
gu go myon dwen dan ma ri ya
oh oh oh
oh baby give it to me

a chi mi
o gi jo ne
gu de ga o lun ji
ba bo ga chin no
ha nal bo nun na oh~

un da ha ru jong il
ul da dong i tun da
jo he ga dal in ji
bam i na jin ji do mo la
oh baby give it to me
i’m sorry that’s all i need~
oh baby give it to me~
oh baby give it to me~

give it to me
oh baby
give it to me
give it to me
oh baby
give it to me
oh oh oh oh oh ~ woh
oh oh oh oh (hoh woah~)
a mu ri won
ha go e won he do
nun mu lo che wo jin
bin ja ri man
sa rang ul dal han ma ri ya
gu go myon dwen dan ma ri ya
oh oh oh
oh baby give it to me

su ship bon su bek bo nul
su da ga to
ji jo bo rin pyon ji
sa rang un we i rok he
ne ge man mu gop ji
un da ha ru jong il
ul da dong i tun da
jo he ga da rin ji
bam i na jin ji do mo la na nan~

hoo~
hoohoohoo hoo
(na ha ru jong il ul da dong i tun da)
hoohoohoo hoo
(give it to me give it to me)
hoohoohoo hoo
(na ha ru jong il ul da dong i tun da
give it to me)

hoh..
give it to me
oh baby give it to me

hoh wo..

give it to me
oh baby give it to me
give it to me
oh baby give it to me~

sa rang ul da lan ma ri ya
gu go myon dwen dan ma ri ya
ooh woh
oh baby give it to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